공유하기
입력 1998년 7월 17일 20시 02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최근 고국을 찾은 성덕 바우만이 출연, 백혈병을 앓고 있는 최옥규양의 사연을 소개한다. 아버지는 폐암을 앓고 있지만 아예 병치료를 미뤄놓은 상태. 동생의 골수를 이식받으면 살 수 있지만 수술비를 마련하지 못해 애태우는 안타까운 사연.
▼마음이 고와야지〈MBC 밤 8·00〉
현지는 엄마 강진진에게 형부가 기어이 계약금을 받아내려 해 대세와 자기가 납치를 당할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태준은 대세의 정신자세를 야단치지만 강진진은 오히려 태준에게 집으로 돌아가라고 한다. 그러나 집에 오니 연지는 다시 처가로 가라며….
▼기쁜 우리 토요일〈SBS 오후 6·00〉
‘스타 이런 모습 처음이야’의 주인공은 그룹 핑클. 그들의 의리를 테스트해본다. ‘영파워 가슴을 열어라’에서는 머리가 커 고민하는 어느 여학생, 팬티 패션을 강요하는 한 남학생 이야기. ‘학교에 가자’코너에선 가수 수와 심혜진이 한밤에 귀신을 만난다는데….
▼육아일기―산후 다이어트〈EBS 오전 9·00〉
다시 처녀때 몸매 그대로! 출산후 몸매조절은 정말 어렵다. 몸조리 때문에 무조건 굶거나 필사적으로 운동을 할 수도 없고….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할 수 있는 산후 살빼기 요령을 배워보자. 우선 출산후 6개월내의 몸매조절이 제일 중요하다.
▼사랑해 사랑해 〈SBS 밤 8·50〉 민수의 병실에 들른 주영. 사표를 내겠다고 말한 뒤 마지막 작별 인사를 한다. 하지만 집에 돌아온 주영은 민수를 향한 마음을 걷잡지 못한 채 밤늦게 형준에게 전화해 파혼을 선언한다. 형준은 주영의 엄마를 찾아와 결혼을 앞당기겠다고 말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