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솜 쇼호스트 아카데미, ‘조윤주 쇼핑호스트’ 무료 특강 개최

  • 입력 2015년 12월 14일 13시 58분


코멘트
“요즘 뜨는 솜 쇼호스트 아카데미에 핫한 스타 쇼핑호스트 ‘조윤주 쇼핑호스트’가 뜬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취업을 앞 둔 이들의 마음이 더 바쁜 시기가 바로 지금이다. 다가올 2016년 공채로 홈쇼핑 업계도 분주하다. 그렇다면 2016년 공채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이에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솜 쇼호스트 아카데미(www.som.or.kr)가 오는 12월 16일(수) 오후 7시에 예비 쇼호스트들을 위한 무료 특별강연을 개최한다. 특별 강연을 맡은 이는 GS 홈쇼핑의 쇼핑호스트인 조윤주 쇼핑호스트다.

조윤주 쇼핑호스트는 2002년 현대 홈쇼핑에 입사해 현재는 GS 홈쇼핑에서 활동하고 있는 15년차 쇼핑호스트로 패션, 이·미용 상품을 담당하는 스타 쇼핑호스트다.

이번 솜 아카데미의 특별 강연은 자신의 이름을 건 특강인 만큼, 쇼핑호스트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확실한 팁을 전해주겠다는 각오다. 솜 쇼호스트 아카데미 역시 제대로 된 가이드를 주기 위해 조윤주 쇼핑호스트와의 철저한 사전 미팅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강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윤주 쇼핑호스트는 “쇼핑호스트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기본적인 정보들은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본 강연은 ‘단지 이렇게 해라’ 식의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을 전달하는 특강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틀에 박힌 기존 생각들을 바꿀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평소 준비하면서 어려웠던 부분, 궁금했던 부분들을 자유롭게 질문하고 얘기하는 즉문즉답은 물론, 신청자에 한해 자신의 자유PT를 평가해주는 시간도 마련된다”고 말했다.

더불어 조윤주 쇼핑호스트는 “홈쇼핑 공채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프로필 사진이라고 생각한다”며 “어떻게 하면 매력적인 프로필 사진을 담을 수 있는지에 대한 노하우도 공개할 생각이다”고 말해 본 특강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솜 쇼호스트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특강 전에는 솜 쇼호스트 아카데미의 오디션이 진행된다.

본 오디션은 솜 쇼호스트 아카데미의 가족 S&FC 프로덕션의 제작 영상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인재를 뽑기 위한 오디션이다. 본 오디션을 통해 사내방송 MC, 홈쇼핑 데이터방송 게스트, 홈쇼핑 인서트 영상의 진출을 노려보는 것도 좋다.

오는 12월 16일(수) 오후 7시에 열리는 본 특별 강연은 ‘쇼호스트에 도전해 볼까’ 고민하는 이들, ‘쇼호스트를 이미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본 강연의 신청은 솜 쇼호스트 아카데미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받고 있다. 쇼호스트에 관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이미지 메이킹까지 받을 수 있어 쇼호스트를 꿈꾸는 지망생에게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문의 02-363-0982
홈페이지 www.som.or.kr
블로그 http://blog.naver.com/sfamilyedu

조윤주 쇼핑호스트 약력
現 GS홈쇼핑
현대 홈쇼핑 2002년 입사
2013년 GS홈쇼핑
GS홈쇼핑 ‘리얼 뷰티쇼’ 고정 진행.
현장 랭킹쇼 BIG3 진행(2014)
한양 스캔들 출연(2012)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amede.net)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