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IT/의학

캠핑 떠나기 전 ‘관절건강’ 챙기세요

입력 2021-08-25 03:00업데이트 2021-08-25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관원 프리미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좀처럼 사그라지지 않으면서 캠핑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가까운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힐링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캠핑족이 늘어나면서 일반적인 캠핑뿐 아니라 오토캠핑, 차박 캠핑, 자전거 캠핑 등 캠핑의 유형도 다양해지고 있다.

캠핑을 즐기기 전에 먼저 돌아봐야 할 것이 관절 건강이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동진제약의 호관원 프리미엄이 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체내 흡수력이 빠른 액상 형태라 매일 아침저녁으로 한 포씩 복용하면 관절 통증이 완화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호관원 프리미엄에는 MSM(식이유황)이 하루 권장 섭취량인 1500mg 함유돼 있다.

MSM은 자연에 존재하는 천연 식이유황이다. 칼슘과 인 다음으로 몸에 많은 미네랄이다. 몸속에 많이 존재한다는 것은 그만큼 쓰임이 많다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양배추,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마늘, 양파, 부추 등에 들어 있지만 과거에 비해 토양이 척박해서 함유량이 떨어지고 요리 과정에서 파괴되거나 줄어들 수 있다. MSM에는 해조류로부터 추출한 칼슘인 해조칼슘도 함유돼 있다. 칼슘은 몸에서 흡수가 잘 안되기 때문에 흡수율이 높은 해조칼슘으로 선택하는 것이 관절 건강을 위해 좋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구매와 상담이 가능하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IT/의학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