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로-스트레스에 지친 당신, 고함량 비타민제로 피로해소

안소희 기자 입력 2021-08-18 03:00수정 2021-08-18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
GC녹십자의 ‘비맥스 시리즈’는 2012년 출시된 고함량 활성비타민제다. 이 제품은 활성비타민 B군은 물론이고 비타민 10여 종과 각종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해 육체피로, 체력저하를 개선하고 신경·근육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비맥스 시리즈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약사들이 선호하는 비타민제’로 입소문을 타며 유명해졌다. 실제로 비맥스는 한국표준협회(KSA) 주최의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종합 영양제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비맥스 시리즈는 총 7종으로 구성돼 있다. 만 12세 이상의 온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맥스 액티브’를 비롯해 △활성비타민과 미네랄이 고르게 포함돼 피로해소와 에너지 대사 활성에 도움을 주는 ‘비맥스 골드’ △엘-시스테인, 비타민C,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을 보강한 여성용 비타민 ‘비맥스 비비’ △마그네슘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혈액순환 및 근육경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맥스 엠지액티브’ 등이 있다.

장년층을 위한 ‘비맥스 에버’는 활성비타민 5종과 함께 녹용, 로열젤리, 당귀, 황기 등 생약 성분이 함유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뼈 건강에 효과적인 ‘구연산칼슘’도 포함돼 있다.

주요기사
시리즈 대표 제품인 ‘비맥스 메타’는 활성비타민 B군(벤포티아민, 비스벤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이 100mg 함유돼 있어 체내 에너지 생성 및 육체 피로를 해소하는 데 좋다.

최근 만성피로에 효과적인 신제품 ‘비맥스 메타비’가 출시됐다. 비맥스 메타비는 뇌혈관장벽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이 30mg 함유돼 있어 뇌의 에너지 대사에 보다 큰 도움을 준다. 또 비타민 B12의 활성형인 히드록소코발라민아세트산염과 비타민D, 마그네슘, 아연 등을 고함량으로 함유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비맥스 시리즈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 맞춤형 제품”이라며 “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지쳐 있는 현대인의 피로 해소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건강한생활#건강#gc녹십자#비맥스 시리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