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백화점 프랜차이즈 쥬박스(ZOOBOX)는 ‘제6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1 SETEC’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서울 강남구 소재 세택(SETEC·서울무역전시관)에서 열린다.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외식, 비외식, 도소매, 서비스, 점포&외식설비 등 5가지 품목으로 나눠 전시 해 예비창업자들이 2021년 창업 트렌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쥬박스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자리한 국내 최초·최대 반려동물 복합 문화공간으로 펫호텔을 비롯해 동물병원, 펫카페, 펫미용, 펫용품, 펫샵 등의 관련 상가가 한 층(약 1000평 규모의)에 모여 있어 반려동물 관련 용무를 한 곳에서 해결 할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를 조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쥬박스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해마다 늘고 있다. 이로 인해 현재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부터 식품, 미용 등 여러 업체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쥬박스는 이런 시대적 흐름에 맞춰 반려동물 분양과 동물병원, 미용, 식품 및 간식, 용품 등의 모든 것을 한곳에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쇼핑몰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2021년 창업 트렌드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자들에게 대한민국 최초 반려동물 백화점인 쥬박스의 전반적인 운영 시스템과 파트너십 등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