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여름휴가? 비절개눈매교정술 하나면 OK!

  • Array
  • 입력 2011년 7월 4일 09시 55분


본격적인 여름방학과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휴가철이 다가오면 올수록 휴가계획과 함께 설레는 하루하루를 보내게 된다.

언제부턴가 여름휴가은 크게 두가지 형태로 변화가 되었는데 바로 일상을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과 성형수술을 하는 경우이다. 평소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이나 공부하느라 바쁜 학생들에게 휴가와 방학은 수술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이다.

회사원 이민아씨(가명, 28세)도 이번 여름휴가는 성형수술을 위해 투자하기로 했다고 한다. 평소 동료나 직장상사에게 졸려 보이고 멍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어 자신감도 떨어지고 오해도 많이 받았는데 이번 여름휴가를 과감히 포기하고 수술을 하기로 결심했다는 것.

눈이 졸려 보이고 멍해 보이는 이유는 안검하수일 경우가 상당한데, 안검하수란 눈을 뜨는 근육의 힘이 약해서 눈을 다 뜨지 못해 반쯤 감겨있는 현상을 말한다.

이런 경우 단순한 쌍꺼풀 수술만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으며, 눈매교정술로 눈 뜨는 힘을 강화시켜줘야 한다.

눈매교정술은 눈꺼풀 근육을 단축시키는 등 근육을 조작하여 같은 힘으로 눈을 떴을 때 눈이 좀 더 위로 떠질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졸려 보이거나 멍한 인상을 또렷하게 바꿔준다.

하지만 대부분 눈매교정술은 절개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오래 걸리고 수술 후 어쩔 수 없이 쌍꺼풀 라인이 생기기 때문에 쌍꺼풀을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들이 꺼려하는 수술 중에 한 수술이기도 하다.

다가오는 여름휴가, 비절개 눈매교정술로 휴가와 성형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자. 졸린 눈이 또렷한 눈매로 바뀌는 것은 좋지만 오랜 회복기간과 쌍꺼풀 라인 때문에 수술을 미루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차지훈 원장은 비절개눈매교정술을 권하고 있다.

차지훈 원장은 "비절개눈매교정술은 눈꺼풀의 안쪽으로 실을 이용해 근육을 조작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절개가 필요 없고, 그렇기 때문에 쌍꺼풀 라인도 생기지 않습니다. 또한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붓기나 멍이 적어 회복기간이 빠른 장점이 있다. 쌍꺼풀 라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미세이중매몰법으로 라인을 잡아줄 수도 있으니 누구나 부담없이 만족할 수 있는 수술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뿐 아니라 회복기간이 빨라 여름휴가가 아니더라도 주말이나 짧은 시간만을 이용하여 수술이 가능하다. 실밥을 제거하거나 특별한 치료가 필요 없어 바쁜 시간을 쪼개어 병원을 여러 번 방문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이나 지방에 사는 환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쌍꺼풀을 부담스러워 하는 남성의 경우 쌍꺼풀 없이도 눈매가 또렷해지고 커질 수 있어 남성들이라면 한번 고려해볼만한 수술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다가오는 여름휴가 어떤 계획을 하고 있는가? 성형수술과 휴식!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 비절개 눈매교정술을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