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家’ 올데프 애니, 美 명문대 복학 근황…과제 삼매경

  • 뉴스1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SNS 갈무리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SNS 갈무리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의 애니(본명 문서윤)가 아이비리그에 속하는 미국 명문 대학 컬럼비아(콜롬비아) 대학교에 복학한 근황을 전했다.

애니는 24일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저 진짜 숙제해야 돼요’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애니는 라이브를 통해 함께 공부하는 포맷의 ‘스터디 위드 미’를 진행, 수업 내용을 보여주며 “한 수업에 이런 걸 30페이지 정도 읽는데, 이걸 읽고 정리해 놓아야 시험공부 할 때 쉬워서 열심히 해보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과제에 집중한 모습을 보여줬고, 컬럼비아대에 입학하는 팬이 있다면 자신의 필기를 주겠다는 약속을 해서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애니는 “지금 일주일밖에 안 됐는데 벌써 숙제가 많고, 제가 한국에 있어도 많이 돌아다니는 걸 못 보는 이유가 맨날 집에서 이러고 (공부하고) 있어서”라고 전하기도 했다.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SNS 갈무리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SNS 갈무리
한편 애니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 관계자는 지난 14일 뉴스1에 “애니가 곧 컬럼비아 대학교에 복학한다”라며 “현지에서 학업과 음악 작업을 병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니도 “휴학을 더 이상 늘릴 수 없다는 얘기를 작년 초에 들어서 그때 멤버들이랑 회사에 미리 다 말씀드리고 결정했다”라며 “저 딱 한 학기 남았다, 예전에 열심히 학점을 많이 따놔서 한 학기만 다니면 졸업이다, 5월 초까지니까 3달 반 정도 기다려 달라”고 직접 설명했다.

애니는 이명희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주)신세계 회장의 장녀로 지난해 6월 올데이 프로젝트로 데뷔했다. 특히 데뷔 당시 애니는 컬럼비아 대학교에 입학하게 된 일화와 관련해 “부모님께서 아이비리그에 입학하면 가수가 되는 것을 허락한다고 하여 열심히 공부했다”고 밝힌 바 있다.

(서울=뉴스1)

트렌드뉴스

트렌드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