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진짜 자연 담은 로케→새 히어로 슈트…압도적 몰입감

  • 뉴스1
  • 입력 2021년 10월 27일 08시 51분


코멘트
‘이터널스’ 스틸
‘이터널스’ 스틸
영화 ‘이터널스’(감독 클로이 자오)가 스크린을 가득 채운 황홀한 비주얼과 완벽한 프로덕션으로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오는 11월3일 개봉을 앞둔 ‘이터널스’는 7000년에 걸쳐 살아온 태초의 히어로 ‘이터널스’를 주인공으로 삼아 우주와 지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거대한 이야기를 담아내 기대를 높인다.

이와 관련 배급사에 따르면 이러한 이야기의 설정을 보다 완벽하게 보여주기 위해 기존 스크린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고대 문명의 모습이 그려진다. 메소포타미아부터 고대 바빌론, 아즈텍 제국, 동남아시아 굽타 제국까지 인류 문명의 발상지에서 데비안츠에 맞서 싸우는 이터널스의 모습은 짜릿한 전율을 선사, 기대를 모은다.

클로이 자오 감독과 제작진은 광활한 자연 배경을 담아내기 위해 그린 스크린이 아닌 아프리카 해안 근처의 카니라아 제도의 섬에서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했을 뿐 아니라 영국에 무려 130개가 넘는 대형 세트를 제작하는 등 생생하면서도 압도적 비주얼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제작자 네이트 무어는 “진짜 사막, 진짜 바다, 진짜 화산 등 실제 장소에서의 로케이션 촬영은 결코 쉬운 일은 아니다”라며 “그래서 이 영화가 더욱 다채롭게 느껴질 것이다”라며 ‘이터널스’가 선사할 새롭고 독보적인 비주얼을 예고했다.

여기에 성별, 인종, 연령을 아우르는 다양한 구성이 돋보이는 이터널스 멤버들의 히어로 슈트 역시 특별하게 제작되어 눈길을 끈다. 클로이 자오 감독은 이터널스 멤버들의 슈트가 유니폼이 아닌 시대를 초월한 현대적인 디자인이 되길 원했다. 의상 디자이너 새미 셸던 디퍼는 이를 위해 광물, 자연, 암석, 우주를 분석하는 작업과 함께 각 배우들에게 제2의 피부처럼 딱 맞아떨어지는 슈트핏을 완성하기 위해 모든 배우의 전신 석고를 만드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 이처럼 로케이션부터 세트, 의상 디자인까지 모든 부분에서 새로운 도전에 뛰어든 ‘이터널스’는 기존 히어로 영화와 차별화된 독보적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여기에 국내 배우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으로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노매드랜드’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등232개 부문 이상의 수상 행렬을 이은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개성 넘치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는 물론, 더욱 깊어진 스토리의 새로운 마블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터널스’는 오는 11월3일 개봉한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