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커뮤니케이션 “2021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에서 9개 작품 수상”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입력 2021-07-23 16:41수정 2021-07-23 16:4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지털 종합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은 2021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에서 대상 격인 그랑프리 포함 총 7개 부문에서 9개 작품이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는 테크 솔루션, 마케팅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특별부문 등 4가지 대분류 하에 총 14개 부문으로 나눠 출품작을 접수해 수상작을 결정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제작해 소셜미디어 부문에 출품한 ‘이마트 YouTube 채널 ‘이마트 LIVE’’ 캠페인이 그랑프리를 받았다. 주최 측은 “이마트의 가치, 식재료에 대한 남다른 고민과 신념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채널 관리와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 제작을 통해 급변하는 핵심 타깃과 디지털 생태에 빠르게 대처하였다”고 선정 배경을 전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이 밖에 CJ제일제당 유튜브 채널 ‘제1의 맛’으로 소셜미디어 부문 대상, 프로모션 부문에서 CJ제일제당 ‘갓먹의 시대’ 캠페인으로 금상, 통합마케팅 부문에서 라보에이치 ‘샴푸엔없지 라보에있지’ 캠페인으로 최우수상과 젝시믹스 ‘퍼포먼스마케팅의 한계는 없다’로 금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디지털 영상 부문에서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캠페인으로 금상, 쿠팡이츠 ‘당연한 이야기’ 캠페인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퍼포먼스(앱)부문 금상(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론칭 캠페인)과 애드테크마케팅 부문 금상(트렌드 분석을 통한 구찌코리아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등 총 9개 출품작품이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최영섭 대표는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디지털 영상, 소셜 컨텐츠, 그리고 퍼포먼스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부문을 대표하는 회사임을 보여주는 결과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디지털 마케팅을 대표하는 회사로 성공적인 통합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