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막내 유수빈 첫인사…이승기·양세형·김동현 ‘환영’

뉴스1 입력 2021-07-09 09:59수정 2021-07-09 09:5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 뉴스1
‘집사부일체’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이 새 막내 유수빈에게 깜짝 메시지를 남겼다.

지난 8일 주요 포털 및 SBS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는 SBS ‘집사부일체’ 새 포스터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유수빈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사진 촬영을 이어갔다.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은 새로 합류하는 유수빈에게 환영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먼저 맏형 김동현은 “멋진 사부님 만나서 많은 것 배우고 앞으로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보자”면서도 “그리고 형이지만 내가 부족할 때 챙겨달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형은 “많은 추억, 재미있는 웃음 만들어보자”며 유수빈의 ‘집사부일체’ 합류를 축하했다. 또한 이승기는 “굉장히 센스 있고 넘치는 끼가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우리도 많은 사랑으로 바라볼 테니 최선을 다해서 멋진 모습 보여주길 바랄게. 환영해”라며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다.

주요기사
마지막으로 시청자를 향한 유수빈의 첫 인사도 공개됐다. “합류를 너무 축하합니다”라며 자신에게 셀프 축하 인사를 한 유수빈은 “촬영 전에는 긴장했는데 촬영장에서 형들이 너무 잘 챙겨주고, 응원해주고, 칭찬도 해줘서 너무 마음이 편안해졌다”면서 “하지만 긴장을 놓치지 않고 더 많이 배우기 위해서, 좋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새로운 막내 유수빈과 함께하는 ‘집사부일체’는 오는 11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