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콘’(iKON)이 2일 신곡 ‘죽겠다’를 발매한 가운데, 온라인에는 신곡에 대한 후기가 계속 등장하고 있다.
아이콘은 이날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NEW KIDS : CONTINUE’에 수록된 전곡을 공개했다.
특히 수록된 노래들 중 타이틀곡 ‘죽겠다(Killing Me)’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노래는 슬픈 가사와 강렬한 사운드가 특징이며, 이별 후 아파하는 남자의 심정이 표현됐다.
누리꾼 일부는 아이콘의 ‘죽겠다’에 대해 호평을 내놨다. 이들은 “‘죽겠다’ 벌써 중독. 믿고 듣는 아이콘”(mo****), “기대 이상의 노래. 대박이다”(ㄹ****), “신곡 쩐다. 중독성! 대박 각이다”(mi****),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 있다”(ik****)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타이틀곡 ‘죽겠다’ 외의 노래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에는 “수록곡까지 완벽하다. 특히 바람이랑 온리유 너무 좋다”(de****), “수록곡 바람도 진짜 좋다”(hg****), “온리유, 줄게도 참 좋다”(on****) 등의 글들이 올라왔다.
한편 앨범 ‘NEW KIDS : CONTINUE’에는 타이틀곡 ‘죽겠다’, 서브 타이틀곡 ‘바람(FREEDOM)’, ‘온리 유(ONLY YOU)’, ‘칵테일’, ‘줄게(JUST FOR YOU)’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비아이가 전곡 작사·작곡을 맡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