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타래 자작랩, “‘싸우지마’에는 무슨 내용이?”… 눈길!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3-08-25 18:57
2013년 8월 25일 18시 57분
입력
2013-08-25 18:56
2013년 8월 25일 18시 56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출처= 타래 트위터
래퍼 타래가 자작곡 ‘싸우지마’를 발표했다.
타래는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싸우지들 마세요. 아니 싸우지마”라는 글과 함께 자작 랩 ‘싸우지마’를 공개했다.
타래는 ‘싸우지마’ 가사에 “맛있는 반찬거리 밥상 앞에 숟가락 얹어 보겠다고 발악 하는 것 아니야. 언더그라운드(under ground) 축에도 못 끼는 14년차 2세대 숨고 지켜보기만 하면 넌 그냥 기지배”라고 적었다.
이어 “니들 앨범 내면 들어줄 사람 있지. Fan들”이라면서 “그래 맞아 너넨 hot 해 교본이 됐지 매일 내 밥벌이 할 때 앨범 발매, 난 독거 중인 할매 영감이 없는 중고 신인 래퍼 타래”라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잘나가서 좋겠다 배가 많이 불렀어 누가 알아보면 어떡하나? 지금 하는 것 기회다 싶어 녹음하고 올리는 피라미들 멈춰라”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지난 23일 이센스는 ‘You Can't Control Me’라는 곡으로 개코를 디스하면서 일명 ‘힙합 전쟁’이 시작됐다. 이를 시작으로 개코, 스윙스(문지훈), 사이먼디 등이 자작랩으로 자신의 심정을 대변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타래 싸우지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점점 더 과열되는 양상이네”, “처음에는 쉽게 진정될 줄 알았는데”, “힙합에 관심 없는 사람들까지 관심 갖게 만드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트위터 @love2with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꼭 가고 싶어요”…삼성전자·SK하이닉스 제친 구직자 올해의 기업 1위는
태권도장 여성 탈의실 불법 촬영한 30대 관장 송치…피해자 29명
‘北 핵공격시 정권 종말’ 경고 빠지고 ‘韓 재래식 방위 주도’ 첫 명시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