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 스타들 ‘꽁꽁 숨겨둔 아내 공개’ 왜?

  • 입력 2007년 7월 3일 10시 54분


코멘트
유부남 스타들의 ‘숨겨둔(?) 아내’공개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미니홈피나 블로그를 통해 갓 태어나거나 연예계 진출을 꾀하는 2세들이 잇달아 공개되는 가운데, 최근 들어서는 꽁꽁 숨겨왔던 아내들의 모습까지 봇물 터지듯 공개되고 있는 것.

아내를 공개하게 된 속사정이야 조금씩 달라도 일단 대중에 노출된 스타 가족에게는 여지없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화보]유부남 스타들 ‘꽁꽁 숨겨둔 아내 공개’

▲ “아내도 쑥스럽고 나도 쑥스러워”…김용만-이성욱-김구라

MC 김용만은 지난달 29일 SBS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 아침’에서 데뷔 16년 만에 최초로 참한 매력의 아내 이남정 씨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올 여름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 90년대 인기 댄스 그룹 Ref의 보컬 이성욱도 같은 날 동시간대에 방송하는 MBC ‘이재용•임예진의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미모의 아내 이상은 씨를 공개했다.

MBC ‘황금어장-무릎 팍 도사’에 출연한 개그맨 김구라 또한 결혼식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의 아내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바 있다.

세 스타의 부인은 당일 포털 검색어 상위 순위에 오르내리며 스타 가족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김용만과 이성욱은 각각“아내가 쑥스러움이 많아 그 동안 각종 출연섭외를 고사해 왔다”, “공인이 아닌 아내의 사생활을 배려하고 싶었다”고 그간 숨겨왔던 이유를 말했다. 또 김구라는 “미인이라고 관심을 갖는 것이 부담스럽다. 실제로 보고 실망할 것”이라며 오히려 폭발적인 반응에 우려를 표했다.

▲ “비밀 결혼에 궁금하셨죠?”… 이승철-감우성

올 1월 말 홍콩 페닌슐라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은 결혼 3개월 뒤인 4월 26일, 한국심장재단에 성금 1억원을 쾌척하며 두 살 연상의 아내 박현정 씨를 공식석상에 대동했다.

이어 지난 6월 말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의 ‘불후의 명곡’ 코너에 출연, 결혼식 때도 숨겨왔던 아내를 첫 공개하며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보여줬다.

감우성 또한 지난해 1월 호주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린 케이스. 이 때는 영화 ‘왕의 남자’가 1000만 관객을 향해 내달리고 있고, 드라마 ‘연애시대’의 방영을 앞둔 때라 그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달했던 시기. 때문에 그의 비공개 결혼식은 일부 팬들에게 실망감 마저 안겨 줬다.

당시 “조용한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했던 감우성은 결혼 1주년을 맞아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셀러브리티 스타일 트립-감우성’편에 출연, MBC 탤런트 입사 동기인 아내 강민영 씨와의 유럽여행기와 함께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 “아내 사랑은 역시 외조… 홍보 타이밍”… 안상태-우지원

온라인 쇼핑몰 등 창업 시기에 맞춰 아내의 모습을 공개하는 경우도 있다.

‘내 이름은 안상순’으로 KBS 2TV ‘개그콘서트’에 컴백한 안상태는 최근 아내와 함께 인터넷 쇼핑몰을 오픈하면서 동덕여대 무용학과에 재학 중인 6살 연하 아내 김효정 씨의 모습을 공개했다.

현재 2살배기 아들 성민군을 두고 있는 아내 김씨가 대중앞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지난 2005년 10월 결혼식 이후 약 2년만이다.

‘농구 스타’ 우지원 또한 지난 5월 한 아침 프로에서 서울대 작곡과 출신의 미모의 아내 이교영 씨를 공개하고 숨겨둔 결혼 스토리를 털어놓아 화제를 모았다.

현재 5살인 딸 서윤이를 두고 있는 우지원은 지난 4월부터 인터넷 쇼핑몰 사업을 시작한 아내를 위해 짐꾼을 자처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우지원의 외조 덕분인지 당일 이 씨의 쇼핑몰은 포털 검색 순위 상위권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스포츠동아 이유나 기자 lyn@donga.com

[화보]유부남 스타들 ‘꽁꽁 숨겨둔 아내 공개’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