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TV영화/18일]‘어린 신부’ 외

  • 입력 2005년 9월 16일 03시 05분


◆ 어린 신부

감독 김호준. 주연 문근영 김래원. 대중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는 ‘국민 여동생’으로 떠오른 문근영의 깜찍한 매력이 빛을 발한다. 열여섯 여고생(문근영)과 스물넷 대학생(김래원)의 결혼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여고생 보은은 죽기 전에 손녀가 결혼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할아버지의 ‘협박’에 못 이겨 얼떨결에 대학생 상민과 결혼한다. 결혼 후에도 철부지 보은은 짝사랑해온 학교 선배와 데이트를 즐긴다.

◆ 반 헬싱

감독 스티븐 소머즈. 주연 휴 잭맨, 케이트 베킨세일. 19세기 말. 악을 소탕하는 임무를 받은 반 헬싱(휴 잭맨)은 교황청의 부름을 받고 트란실베니아로 떠난다. 400년 만의 부활이라는 거대한 음모를 꾸미고 있는 드라큘라 백작과 싸우기 위해서다. 그곳에서 반 헬싱은 가문의 명예를 걸고 드라큘라와의 전쟁을 해온 발레리우스 가문의 마지막 후예 안나 공주(케이트 베킨세일)를 만난다.

◆ 늑대의 유혹

감독 김태균. 주연 강동원 조한선 이청아. 10대들의 인기를 모았던 귀여니의 인터넷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서로 스타일은 달라도 잘생긴 데다 싸움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하는 두 남학생이 한 여학생을 두고 대결을 펼친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 서울로 전학온 한경(이청아)은 어느 날 버스를 타고 가던 중 어디선가 날아온 실내화에 머리를 맞는데….

◆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감독 곽재용. 주연 전지현 장혁. ‘엽기적인 그녀’에서 전지현이 보여준 당차고 활달한 이미지를 재활용한 영화. 늘 의기양양한 여자 경찰관과, 그녀의 남자친구인 착하고 순수한 여고 선생님 사이의 코믹하면서도 애틋한 러브 스토리를 다뤘다. 여순경 경진(전지현)은 도망가던 소매치기를 현장에서 체포하지만 막상 파출소에 끌려온 사람은 소매치기범을 잡으려던 명우(장혁). 이렇게 ‘악연’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은 사랑으로 발전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