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0일]'누구누구' 외

  • 입력 2003년 12월 19일 17시 37분


코멘트
◆누구누구<오락·MBC 오후6·05>

남자팀에는 정준호 공형진 박철 정준하, 여자팀에는 김효진 서민정 조정린 류현경이 나온다. ‘남자팀’의 추억 속 주인공은 군대 후배가 나온다. 정준호와 공형진은 군대 시절의 추억을 풀어놓으며 입심 대결을 펼친다. 정준하는 4대 독자로 6일 훈련이 군대 시절의 전부였다. ‘여자팀’에는 어린 시절 삼각 관계의 주인공이 나온다.

◆진주목걸이<드라마·KBS2 오후7·50>

인숙은 재만이 자신을 만나러 왔다는 사실에 놀란다. 인숙은 기남을 불러 아버지를 동원한 이유가 뭐냐고 따진다. 인숙의 태도에 마음이 상한 기남은 재만에게 그만 좀 닦달하라고 소리친다. 난주는 속상해하는 기남을 위로하고, 가족들은 재만이 인숙을 찾아간 사실을 알고 화를 낸다. 서러워진 재만은 집을 나간다.

◆코미디 하우스<오락·MBC 오후7·00>

‘10분 토론’에서는 ‘공공장소에서의 몰래 카메라 촬영’을 주제로 토론한다. 조정린이 특별 출연해 ‘대장금’의 최상궁을 연기한다. ‘라이브의 여왕’에서는 김미연이 캐럴 모음을 선보이고 개그맨 정준하가 래퍼로 나온다. ‘NO 브레인 서바이버’에서는 음치 탤런트 서민정과 개그우먼 김미연이 맞대결을 펼친다.

◆솔로몬의 선택<교양·SBS 오후6·50>

크리스마스 특집. 2000년 미국 테네시주에서 산타 클로스 복장을 하고 풍기문란죄에 걸린 사람, 구세군 냄비의 돈을 훔친 사람, 사랑하는 여인에게 큰소리로 구애하다가 고성방가로 체포된 사람에게 어떤 처벌을 내렸는지 알아본다. 크리스마스라며 커피 값을 평소의 3배나 올려 받는 게 정당한 것인지도 살펴본다.

◆회전목마<드라마·MBC 오후7·55>

우섭의 어머니는 은교와 수형의 다정한 모습을 보고 속상해하면서 은교에게 다시 한번 우섭을 생각해보라고 매달린다. 카바레에 술을 배달하러 간 우섭은 무대 의상을 입고 노래할 준비를 하던 성표와 마주친다. 성표는 부잣집 아들이었던 우섭의 변한 모습에 당황한다. 수형은 은교에게 연애는 생략하고 결혼하자고 한다.

◆생방송 잘먹고 잘사는 법<교양·SBS 오전10·00>

‘몸이 좋아하는 여행’에서는 충북 단양을 찾아가 아이들과 함께 하는 건강 물놀이를 소개한다. 수압 마사지와 침욕탕 등 색다른 온천체험법도 보여준다. ‘스타 추천’에서는 탤런트 박윤배씨가 근육만점의 건강몸매를 유지하는 ‘물 건강법’을 공개한다. 그는 수영을 즐겨하고 약재가 들어간 물을 마셔 감기를 예방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