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2일]'올인' 외

  • 입력 2003년 3월 11일 18시 47분


코멘트
◆올인<드라마·SBS 밤9·55>

인하는 여러 명의 조직 폭력배들에게 폭행을 당하는 태준을 발견하고 놀란다. 인하는 칼에 찔려 의식을 잃은 태준을 업고 병원으로 달려간다. 정원은 수연이 아직도 인하를 잊지 못하자 할말을 잃는다. 인하는 수연에게 전화를 걸어보지만 차마 말을 하지 못한다. 정원은 태준을 죽이라고 지시한 사람이 승국이란 사실에 당황한다.

◆수요기획<다큐·KBS1 밤12·00>

14세기, 10만㎞의 이슬람 지역을 여행한 이븐 바투타의 여정을 따라 이슬람을 문명사적 관점으로 접근한 2부작 다큐. 1편에서는 이슬람 최대 명절인 라마단과 이슬람 신비주의(Sufi) 축제, 일부 다처의 유목민 베드윈족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이븐 바투타 때나 지금이나 이슬람은 변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한다.

◆논스톱Ⅲ<시트콤·MBC 오후6·50>

다빈이 다시 ‘걱정 자매’의 멤버에 합류한다. 그러나 다빈은 ‘걱정 자매’의 바뀐 모습에 적응하지 못한다. 남학생들의 방 창문이 깨진다. 하하와 태우는 돈을 걷지만 구두쇠 민용은 창문 없이도 지낼 수 있다며 돈을 내지 않는다. 그런 민용이 괘씸한 남학생들은 민용이 돈을 낼 때까지 추위를 견디기로 마음먹는다.

◆토크쇼 임성훈과 함께<교양·MBC 오전9·45>

홈쇼핑 방송 모델 4인방이 출연한다. 홈쇼핑 모델 경력 5년째인 박승찬씨(34)와 낮에는 중국집 배달부로, 밤에는 속옷 모델로 일하는 이승윤씨(27), 다이어트 제품 전문 모델인 몸무게 80kg의 표은진씨(27), 패션 잡화 전문 모델인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박수정씨(25)가 방송 뒷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야 한밤에<오락·KBS2 밤11·05>

스타들의 세대공감 토크쇼 ‘진실 혹은 대담’에서는 가수 이승철 이현우, 탤런트 이창훈이 출연한다. 이들은 영화에 관해 가슴아픈 뒷 이야기와 솔직한 결혼관을 털어놓는다. 스타들의 건강 도우미‘야밤 체육시간’에서는 탤런트 이상인, 가수 소찬휘 리치가 ‘건강왕’을 둘러싸고 맞대결한다.

◆문화센터<교양·EBS 오전9·00>

얼굴이 작아지는 마사지와 팩을 소개한다. 마사지로 뭉친 근육과 뼈 사이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면 얼굴이 작아지고 피부도 건강해진다. 얼굴 축소마사지에는 크고 작은 접시들을 이용한다. 접시들이 근육에 밀착돼 손으로 마사지했을 때보다 효과적이다. 처음에는 마찰 때문에 얼굴이 붓지만 천연팩으로 마무리하면 가라앉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