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5일]'TV로 보는 원작동화' 외

  • 입력 2003년 2월 4일 18시 22분


코멘트
TV로 보는 원작동화

TV로 보는 원작동화

◆TV로 보는 원작동화-‘나의 천사 나의 웬수’ 1부<드라마·EBS 오후7·40>

치과 의사인 유진은 이혼한 뒤 첫째 딸 금지와 둘째딸 은지 자매를 혼자 키운다. 은지는 엉뚱한 바보짓으로 번번이 창피를 당하는 금지를 언니라 부르지 않고 웬수라 부른다. 은지는 금지를 데리고 할머니 집에 갔다 오는 길에 지하철에서 금지를 잃어버린다.

◆와! ⓔ멋진 세상<교양·MBC 오후7·20>

필리핀에서 유명한 바라코 커피는 ‘힘센 남자’라는 뜻의 커피. ‘바라코의 커피 축제’에서는 커피 자루 굴리기, 커피 씨 멀리 뱉기 등의 게임을 펼치며 힘자랑을 한다. 또 13년 동안 쉬지 않고 뜨개질만 해온 영국 할아버지, 말레이시아 이반족의 공동체 주거 형태인 ‘롱하우스’를 소개한다.

◆발견천하 유레카<교양·KBS2 오후 7·00>

아기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기울음 판독기’, 시간에 맞춰 아기를 돌보는 행동 지침을 알려주는 ‘마미 행동 지침기’를 소개한다. 질기고 신축성이 좋으며 다리도 날씬해 보이는 ‘고탄력 스타킹’을 만든 발명가, 대박을 터트린 자일리톨 껌과 풍선 껌의 발명 뒷 이야기도 알아본다.

◆인생대역전<교양·SBS 오후7·05>

최대감의 최중호 사장과 바그다드 카페의 마술사 오은영씨의 사연. 휴게소 사업에 실패했던 최사장은 전국의 맛집을 찾아다닌 끝에 돼지갈비 특허소스를 개발해 성공한다. 미녀 마술사 오은영씨는 스튜디어스 직업을 그만두고 마술쇼에 빠져들었다. 현재는 수강생 200명에 육박하는 마술학원까지 운영하는 그의 성공스토리.

◆특집 수요예술무대<오락·MBC 밤12·25>

2003년 첫 공개 녹화로 록밴드들이 강렬한 라이브 무대를 펼친다. 최근 새 음반을 발표한 이현우가 신곡을 선사하며 무대를 연다. 결성 27년째를 맞은 밴드 ‘사랑과 평화’가 국악과 록을 접목시킨 ‘어허, 그럼 안되지!’ 등을 들려주고, 록밴드 ‘체리 필터’, 신인그룹 ‘브리즈’와 ‘위치스’가 출연한다.

◆올인<드라마·SBS 밤9·55>

피트 보스로 첫 출근을 한 인하는 플로어맨과 딜러들로 구성된 자신의 팀과 첫 대면을 한 후 실전에 투입된다. 그 동안 카지노를 파악하기 위해 딜러로 일하고 있던 진희는 아버지의 지시대로 관리 이사를 맡고, 진희의 아버지가 서회장이란 사실에 미란을 비롯한 모든 딜러들은 할 말을 잃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