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3일]'매일 그대와' '햇빛사냥' 외

  • 입력 2002년 4월 22일 18시 06분


◆매일 그대와<드라마·MBC 밤8·20>

세희와 맞선을 본 승호는 아무런 예고없이 세희 집을 찾아온다. 승호를 본 세희는 놀라지만 승호는 넉살좋게 가족들과 어울린다. 정애와 평근은승호의남자다움에 흡족해한다. 한편 아이가 생기지 않자 걱정이 된 태우는 미연과 한의원을 찾고, 선미는 장손이 먼저라며 가족계획을 세우라는 시어머니의 당부에 피임을 한다.

◆햇빛사냥<드라마·KBS2 밤9·50>

태경은 승준을 만나러 간 보석상에서 동욱과 마주치고, 동욱이 승혜에게 사기치기 위해 접근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그러나 재혁과 도식의 실수로 동욱은 승혜에게 가짜변호사라는 사실을 들킨다. 한편 승준은 태경이 자신을 피하자 답답한 나머지 산동네로 찾아가고, 동욱과 태경이 한집에 살고 있는 것을 알게된다.

◆여인천하<드라마·SBS 밤9·55>

세자는 작서의 변에 대한 유언비어를 물어 자신의 누이에게 상처를 준 이유를 윤비에게 묻는다. 불쾌해진 윤비는 세자의 종아리를 때린다. 한편 난정이 김안로에게 치부책을 돌려주면 구명해주겠다고 제안하자, 김안로는 고민에 빠진다. 그때 김안로의 며느리인 효혜공주가 위급하다는 소식을 듣는다.

◆류시원 황현정의 나우<오락·SBS 밤11·05>

‘나우 스페셜’에는 탤런트 손태영이 연인인 영화배우 신현준과 보낸 6개월간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신현준을 위한 그녀의 애교 작전과 신현준의 사진으로 가득한 그녀의 침실 등을 소개한다. ‘룰렛 토크’에서는 가수 신지가 신인시절 녹음실에 갇힌 사건, 탤런트 정태우가 시인이 된 이유를 이야기한다.

◆자연다큐멘터리-사마귀<다큐·EBS 밤10·00>

사마귀는 세계 각지의 건조 지대와 열대 우림지의 수풀 속이나 나무들을 찾아다니며 서식한다. 사마귀의 가장 특이한 점은 짝짓기 후 암컷이 수컷을 잡아먹는 것이다. 암컷은 수컷의 풍부한 영양분을 바탕으로 건강한 새끼를 낳는다. 사마귀는 또 카멜레온같은 변신술을 갖고 있다.

◆현장르포 제3지대<교양·KBS1 밤12·00>

2일부터 김형준씨를 주축으로 모인 5명의 대학생들이 흥겨운 소리를 울리며 중국 베트남 인도를 거쳐 세계 35개국 대장정에 나섰다. 이 탐험대의 목적은 한국의 전통 문화를 알리고 각국의 고유한 문화를 체험하는 것. 이들은 각 국에서 펼칠 마당극을 직접 창작하고 북경 최고의 연기학원에서 경극도 배운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