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6일]'제국의 아침' '토요일이 온다' 외

  • 입력 2002년 4월 5일 17시 38분


▼제국의 아침<드라마·KBS1 밤9·45>

왕요 일행은 왕식렴과 내기 사냥에서 일부러 져주고 이를 알고 있는 왕식렴은 두 태자에게 더욱 호감을 갖는다. 박술희와 염상은 왕규에게 그 동안의 독선을 경고하나 왕규는 오히려 둘에게 힘을 합쳐 일할 것을 부탁한다. 사냥에 나선 왕식렴 일행은 이후의 황위를 논하고, 자연스레 왕요 태자가 추천된다.

▼토요일이 온다<오락·SBS 오후6·05>

‘옥상탈출’은 연예인들이 유재석팀과 송은이팀으로 나눠 스피드 스케이트를 손에 끼고 얼음을 깨 금메달을 찾는 게임와 릴레이 철봉 매달리기 게임을 펼친다.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이성 교제의 장을 마련한다. 커플 매니저로 변한 이휘재와 송은이가 각자 맡은 남학생이 여학생과 맺어질 수 있도록 노력한다.

▼유리구두<드라마·SBS밤9·45>

재혁은 선우에게 만날 때마다 사건에 휘말리는 소란스러운 아가씨라고 말하고, 선우는 언젠가는 제하그룹에서 만날테니 이름을 기억해두라고 한다. 한편 태희를 앞세워 국밥집을 찾은 승희는 오산댁에게 은혜를 평생 잊지 않겠다고 태연스럽게 말하고, 잘만 하면 제하그룹의 반은 자기 차지라며 도와달라고 간절히 부탁한다.

▼열려라 동요세상<어린이·KBS1 오후1·10>

봄 개편으로 매주 토요일에 방송된다. ‘긴급제안 동요발전소’에서는 어린이들이 지은 노랫말에 동요 작곡가가 곡을 붙인다. 가수 조앤이 ‘하늘나라 동화’와 영어 동요 ‘트윙클스 트윙클스 리틀 스타’ ‘빙고’ 를 부른다. ‘아이러브 동요’에서는 서울교대부설 초등학교 학생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추적 60분<시사·KBS2 밤10·00>

최근 일부 연예인과 모델들의 엑스터시 복용 사실이 밝혀지면서 엑스터시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엑스터시의 은밀한 거래 현장을 잠입 취재해 공개하고, 나이와 직종을 초월해 널리 확산되고 있는 엑스터시 복용 실태를 알아본다. 미국의 한 테크노바에서 엑스터시를 복용한 이들이 여는 레이브 파티도 공개한다.

▼성인가요 베스트30<오락·iTV 밤10·30>

현숙의 ‘친구에서 애인으로’와 최진희의 ‘천상재회’가 1위 대결을 펼친다. ‘신곡 인사드립니다’에서는 이효정의 ‘송두리째’ 소명의 ‘빠이빠이야’ 김미성의 ‘키스 키스 키스’를 듣는다. 이 밖에 배일호가 ‘당신 때문에’, 조승구가 ‘꽃바람 여인’, 하동진이 ‘인연’, 최영철이 ‘함경도 트위스트’를 열창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