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5일]'피아노' '허니 허니' 外

  • 입력 2001년 12월 4일 18시 13분


◆피아노<드라마·SBS 밤9·55>

세월이 흘러 재수(고수)와 경호(조인성)는 고등학생이 되고, 수하(김하늘)는 고등학교 졸업 후 수협에서 일한다. 경호는 계속 폭력을 일삼아 퇴학의 위기에 몰리고 억관은 이를 막기 위해 학교를 찾아간다. 억관은 학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경호의 담임 앞에 무릎을 꿇고, 이 광경을 우연히 본 재수는 마음이 아파온다.

◆허니 허니<시트콤·SBS 밤11·05>

택시를 탄 세아와 임호는 갑자기 급정거하는 바람에 서로 입술이 부딪친다. 임호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지만 세아는 임호와 첫키스한 사실을 속상해 한다. 그후 세아는 임호가 김청의 안전벨트를 풀어주는 장면을 보고 키스하는 것으로 착각한다. 화가난 세아는 임호에게 기습적으로 키스해 복수한다.

◆환경스페셜<다큐·KBS1 밤10·00>

국내에서 자전거의 교통 분담률은 2.4%로 일본(25%)과 네덜란드(43%)에 비해 턱없이 낮다. 그러나 매주 셋째주 토요일 꽉 막힌 전국 대도시 도로를 시원하게 달리는 자전거 행렬이 있다. 무공해 자전거 애호가들의 모임인 ‘발바리’ 회원들이 개발 논란이 일고 있는 서해안 갯벌을 찾아간다.

◆최고의 요리비결<교양·EBS 오전9·30>

요리전문가 심영순씨가 소개하는 낙지 전골은 조리 과정에서 물을 적게 넣어야 한다. 낙지 자체에서 물이 나오기 때문. 맛있는 국물 맛을 내기 위해서는 낙지에 마늘과 후추 등 양념을 미리 버무려주는 게 좋다. 이와 함께 초겨울에 권할 만한 북어 무침 요리법도 알려준다.

◆수요예술무대<오락·MBC 밤12·55>

로커 김종서가 히트곡 ‘아름다운 구속’과 김광민의 연주로 ‘절대 사랑’을, 여성 로커 도원경은 ‘다시 사랑한다면’을 부른다. ‘보보’라는 이름으로 가수 데뷔한 탤런트 강성연이 데뷔곡 ‘늦은 후회’를 부른다. 새 음반을 낸 박기영이 ‘산책’과 ‘브랜드 뉴 헤비스’의 ‘드림 온 드리머’를 들려준다.

◆야 한밤에<오락·KBS2 밤10·50>

‘보고싶다 친구야’에서는 야구선수 정수근과 개그맨 이혁재가 친구를 부른다. 이혁재의 친구로는 남희석 김진 주영훈과 40대 중년의 팬클럽 회장이 나오고, 생일을 맞은 정수근에게는 동창들이 케이크를 준비해 왔다. ‘추억의 밥상’에서는 코미디언 최양락과 가수 문희준이 출연한다.

◆와 ⓔ멋진세상<교양·MBC 오후7·25>

‘신인류를 찾아라’에서는 생계 수단으로 서커스를 하는 중국의 창샹 마을을 찾아간다. 이곳은 아이들이 걷기 시작하면 무조건 서커스를 가르치고, 사설학원을 통해 과외 수업을 시킨다. ‘신체험 멋진도전’에서는 매미 귀뚜라미 개미 등 벌레로 요리하는 ‘몬트리올 벌레요리 페스티벌’을 소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