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브랜드 ‘노크’, 론칭 두달 만에 더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 개최

  • 동아경제

사진제공=노크
사진제공=노크
경계를 허물고, 바디케어의 새로운 문을 여는 브랜드 ‘노크’가 지난 26일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노크 더현대 팝업’은 새로운 바디 루틴을 제안하며, 바디 케어의 관념을 깨는 바디 토너, 블렌딩오일 등 신개념 제품들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팝업으로 선보였다.

이번 팝업의 주목할 만한 점은 특별 할인과 혜택이다. 팝업을 진행하는 단 2주 동안만 바디 토너 미니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세럼 미스트 본품(50ml)은 40%, 바디 토너 본품(300ml) 및 시그니처 블렌딩 오일은 30% 할인하는 등 최저가 구성으로 한정 운영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해 5만 원 상당의 경품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노크
사진제공=노크
노크 더현대 팝업에서는 노크의 전 제품과 함께, 노크 아카이브 성수에서만 선보였던 다양한 굿즈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3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프리뷰 기회도 제공된다. 신제품은 바디 토너로 인기를 얻은 제스티, 캐러멜트 향을 담은 ‘시그니처 블렌딩 오일’로, 시향은 물론 제형 테스트까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선물용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기프트 박스와 쇼핑백을 증정하고 나만의 패키지를 완성할 수 있는 스탬프 존이 운영된다.

노크 관계자는 “노크 아카이브 성수에 이어 론칭 2개월 만에 더현대 서울이라는 뜻깊은 공간에서 고객들과 새롭게 만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다양한 공간과 새로운 제품을 통해 이어질 노크의 여정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노크’는 지난 해 11월 15일 공식 론칭한 뷰티 브랜드로, ‘관념을 깨는 뷰티’를 슬로건으로 카테고리의 경계를 허문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크 더현대 팝업은 더현대 서울 1층 GATE 3 팝업 존에서 2월 8일까지 2주간 운영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 공식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인 노크 아카이브 성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트렌드뉴스

트렌드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