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이도일동에 업무·주거 가능한 ‘뜰애오피스텔’ 분양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21-09-06 14:05수정 2021-09-06 14:1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뜰애오피스텔 투시도
제주 이도일동에서 업무 및 주거가 가능한 ‘뜰애오피스텔’이 분양에 나섰다. 뜰애오피스텔은 지하2층~9층 규모로 오피스텔 106실, 근린생활시설 4실 총 110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전세대 복층구조로 가전제품 풀옵션과 일괄 소등 시스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뜰애오피스텔이 위치한 제주 이도일동은 대한항공빌딩, KT제주지사, 교보빌딩, 중앙금융센터 등 업무시설이 밀집해 있는 구(舊) 제주 업무지구로 배후수요가 탄탄하다. 단지 반경 1Km 이내에 제주시청, 메가박스제주, CGV제주, 제주도민속자연사박물관 등의 행정기관과 문화시설이 밀집해 있어 임대에도 유리한 입지라는 평가다. 단지 인근에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가 2021년 완공될 예정이고, 제주의 마리나샌즈로 불리는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도 건설 중이다.

뜰애오피스텔은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국제공항, 제주항국제여객터미널,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등지로의 이동도 용이하고, 단지 인근 중앙로와 동광로 등을 이용하면 제주 각지로 쉽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1km이내에 삼성초등학교, 제주중앙여자중학교, 제주중앙초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동문수산시장, 보성시장, 제주한국병원 등의 생활인프라도 잘 구축돼 있다.

주요기사
한편, 뜰애오피스텔 홍보관은 제주시 이도일동에 위치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