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스타일리시 또는 스포티… 파일럿 감성의 헤비다운이 뜬다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10월 20일 03시 00분


코멘트

K2

생활방수 기능으로 눈-비 막아주고
보온력 극대화한 헤비다운 ‘고스트’


  ‘헤비다운’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heavy(무거운)’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헤비다운은 추운 겨울을 대비할 수 있는 중량급 다운웨어를 이르는 용어다.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보온성을 높인 헤비다운 재킷을 경쟁적으로 내놓고 있는 가운데 K2가 선보인 ‘고스트’는 생활방수 기능으로 겨울철 눈비를 막아주고, 다운의 따뜻한 공기를 유지하는 보온력은 극대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고스트’ 헤비다운 재킷
‘고스트’ 헤비다운 재킷


강하고 따뜻한 ‘고스트’ 헤비다운

  ‘고스트’는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 겉감과 안감으로 ‘삼중 보온’을 구현함은 물론이고 하이로프트 퍼와 라쿤 퍼까지 덧대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고어텍스 서미움 소재를 겉감에 사용해 방풍·투습은 물론이고 생활방수 기능까지 갖췄으며, 고분자 기술로 체내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을 원단 전체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보온성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스마트 블랙을 안감에 적용해 단열 효과가 탁월하다. 또 후드 안쪽과 등판 안쪽에는 하이로프트 퍼를, 후드 끝에는 풍성한 라쿤 퍼를 사용해 목과 머리의 보온 유지에도 신경 썼다. 또한 후드 안쪽에 자외선 99.9% 차단의 탈부착이 가능한 에어포스 콘셉트의 ‘고글’을 덧대어 겨울철 쌓인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유니크함까지 더했다.

왼쪽부터 ‘고스트 브라보’ 남성용, ‘고스트’, ‘고스트 브라보’ 여성용.
왼쪽부터 ‘고스트 브라보’ 남성용, ‘고스트’, ‘고스트 브라보’ 여성용.
 K2의 컨템포러리 라인인 ‘네오슈타트’에서 선보인 고스트는 젊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타입의 사파리 헤비다운으로 캐주얼한 착장이 가능해 도심 데일리룩은 물론이고 오피스룩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다크 그린, 라이트 카키, 그레이, 아이보리, 다크 레드, 오프 화이트 등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2만9000원이다.

  K2는 봄버형 디자인의 ‘고스트 브라보’도 선보였다. 고스트 브라보는 숏 기장으로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하며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고스트와 마찬가지로 스마트 소재를 적용하여 방풍·투습 및 생활방수 기능이 뛰어나며 허리와 손목에 시보리 처리를 함으로써 외부의 찬 공기 유입을 차단하여 겨울 한파도 걱정 없다.

 또한 가슴 부분에 유틸리티 포켓과 재킷 안쪽에 포켓을 이중으로 적용해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가 뛰어나며 포켓에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을 달아 디자인에 포인트를 가미하였다.

 남성용은 숏 기장으로 블랙, 아이보리를 비롯한 5가지 컬러, 여성용은 하프 기장으로 라이트 카키,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남성용 가격은 39만9000원, 여성용은 42만9000원이다.

‘DX 클라임 다이얼’ 등산화
‘DX 클라임 다이얼’ 등산화


등산화 기술의 정수 DX·NX 시리즈

 K2는 충격 흡수, 뒤틀림 방지, 접지력 등의 고기능성은 물론이고 가벼운 무게로 발의 편안함까지 고려한 등산화 DX와 NX 시리즈를 선보였다. DX와 NX 시리즈는 K2만의 독보적인 등산화 기술력으로 산행에 꼭 필요한 핵심 기능은 모두 갖춰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DX 클라임 다이얼(DX CLIMB DIAL)’은 뒤꿈치 미드솔에 기존 파이론 대비 반발탄성을 15% 향상시킨 ‘안티 쇼크 셀’을 삽입해 뛰어난 충격 흡수와 쿠셔닝으로 장시간 산행에도 피로를 덜어주며 경쾌한 산행을 도와준다. 또한 ‘듀얼 안티 트위스트 시스템’을 통해 산행 시 발 뒤쪽뿐만 아니라 앞쪽에서도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을 방지한다.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스마트 핏’ 기술을 적용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산행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DX 클라임 다이얼’은 한국형 화강암 지형에 맞는 ’엑스그립(X GRIP) 아웃솔’을 사용하여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마찰 저항력이 높아 안전성을 제공하며, 다이얼을 돌려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보아 클로저 시스템’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방수와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하여 겨울철 눈길에서도 안전하고 쾌적하게 산행을 즐길 수 있다. 네이비,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29만9000원.

‘NX 소닉’ 등산화
‘NX 소닉’ 등산화
 무게가 320그램인 초경량 등산화 NX 시리즈도 눈길을 끈다. ‘NX 소닉(NX SONIC)’은 가벼운 무게에 등산화에 필요한 핵심 기능은 모두 담아낸 도심형 등산화다.

 스킨핏(SKIN FIT) 기술을 적용해 발 중심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신은 듯 안 신은 듯한 피팅감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 K2만의 ‘워킹 밸런스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하여 산행 시 발생 가능한 흔들림을 잡아주고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홍은심 기자 hongeunsim@donga.com
#k2#헤비다운#다운재킷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