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스타벅스, 시즌 한정음료 3종·북극 밤하늘 주제 상품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7월 26일 14시 26분


코멘트
사진=스타벅스 제공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시즌 한정음료 3종·북극 밤하늘 주제 상품 선보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오늘(26일)부터 9월 5일까지 전국 900여 매장에서 여름시즌 한정음료 3종과 함께 푸드 3종, 머그, 텀블러 등 14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일 음료는 열대과일 ‘코코넛’을 원재료로 활용한 ‘코코넛 프라푸치노 위드샷 ’, ‘코코넛워터 수박 피지오’ 2종을 포함해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등 모두 3종이다. 특히 ‘코코넛 프라푸치노 위드 샷’은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코코넛 밀크에 강렬하고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 샷이 어우러진 음료로 에스프레소 샷이 코코넛 밀크 사이로 스며드는 시각적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북극의 밤하늘을 주제로 한 MD 14종도 새롭게 소개한다.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과 빙하, 수면 아래의 바닷 속 모습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머그, 글라스, 텀블러, 워터보틀, 보온병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된다.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풀무원건강생활, 어린이를 위한 ‘배랑 도라지랑’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은 국내산 배와 도라지를 발효시켜 열대과일을 넣은 어린이 건강음료 ‘배랑 도라지랑’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배랑 도라지랑’은 100% 국내산 배와 도라지를 풀무원의 특허 유산균인 식물성유산균(L.plantarumPMO08)으로 발효시켜 배의 달콤함은 더하고 도라지 특유의 쓴맛은 없앴다. 특히 당을 추가로 넣지 않아 당 함유량은 낮으면서 오렌지와 파인애플, 망고 등 열대과일로 어린이의 입맛에 맞춰 새콤 달콤 맛있게 만들었다. 어린이 건강을 위해 유산균도 더해 ‘배랑 도라지랑’ 한 팩에 400억CFU가 들어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배와 도라지, 열대과일들을 캐릭터로 그려 어린이들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빨대가 내장된 스파우트 용기를 적용해 어린이들이 직접 잡고 마실 수 있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시 할인 프로모션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킹프론 씨푸드 피자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피 치킨텐더 4조각을 2000원에 판매하는 사이드디시 메뉴 할인 행사를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모든 피자 주문 시에는 신선한 야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인 샐러드와 콜라(1.25L)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크리스피 치킨텐더 4조각 2000원, 1인 샐러드&콜라 3000원 이벤트는 피자 1판당 1개만 주문이 가능하다.
사진=하림 제공
사진=하림 제공

하림, 여름철 입맛 살릴 ‘안동식 찜닭’ 출시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가정간편식(HMR) 시장 공략을 위해 ‘안동식 찜닭’을 오는 27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봄 출시된 하림의 지역별미 시리즈 ‘춘천식 닭갈비’가 이마트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인기를 얻은 데 힘입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것. 하림 ‘안동식 찜닭’은 국내산 닭고기의 담백한 맛에 건고추의 칼칼함과 양념소스의 달콤함, 당면의 감칠맛이 더해져 조화로운 맛이 일품이다. 특히 밑간으로 닭의 잡내를 제거해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 조리가 가능하도록 직접 개발한 양념소스와 당면이 동봉되어 냄비에 넣고 익히기만 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감자, 당근, 양파 등 각종 채소를 추가하면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된다.

피자알볼로 오디션 최종 우승자에 이기원씨 선정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 피자알볼로가 진행하고 있는 ‘하늘과 비행기와 꿈과 노래’오디션 최종 우승자가 선정됐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17일 복합외식문화공간 종이비행기 날고의 동욱홀에서 ‘하늘과 비행기와 꿈과 노래’최종 라이브 공연심사를 열고 우승자로 들국화의 ‘제발’을 솔로로 부른 이기원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하늘과 비행기와 꿈과 노래’는 가수의 꿈을 가진 사람을 대상으로 동영상과 라이브 공연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1팀에게 피자알볼로가 디지털 싱글앨범 제작을 지원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