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정보]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광동제약 ‘야왕 비수리차’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6월 1일 13시 59분


코멘트
프링글스, 레트로 힙합 감성 담은 한정판 ‘파티 스피커’출시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는 기능과 디자인을 강화한 한정판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파티 스피커는 프링글스 캔 안의 감자칩을 다 먹고 난 후 원통형 캔 입구에 끼울 수 있도록 제작됐다. 통에 끼웠을 때 베이스 울림이 증폭되는 우퍼 효과로 더욱 풍성한 음질을 청취 할 수 있다.

이번에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파티 스피커 3종은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힙합 컨셉의 팝아트 그래픽이 적용되어 감각적인 비주얼을 구현했다. 특히 다른 스피커와 연결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돼 음악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훌륭한 파티현장으로 만들어준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파티 스피커는 프링글스(110g) 6개를 구매 한 후, 제품 비닐 커버 안의 일련번호를 프링글스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광동제약 ‘야왕 비수리차’ 출시

○…광동제약은 국내산 비수리를 사용한 ‘야왕 비수리차’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밤의 문을 열어준다’라는 뜻의 야관문(夜關門)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비수리는 간, 신장, 폐, 기관지 기능 강화에 효능이 있다. 예로부터 비수리는 차로 마시거나 술을 담가 마셔왔다.

이번에 선보인 ‘야왕 비수리차’는 볶은비수리혼합추출액 99%를 함유해 비수리의 효능을 최대한 살린 차음료다. 100% 국내산 비수리를 볶아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비수리뿐만 아니라 ‘호로파’와 ‘L-아르기닌’, ‘두충나무 껍질’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스타벅스, 환경의날 기념 친환경 꽃 키트 증정 이벤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다회용컵 구입시 커피찌꺼기를 재활용한 친환경 배양토로 만든 꽃 화분 키트를 매장당 50개씩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 머그, 텀블러, 글라스, 워터보틀, 보온병 등을 구입할 시 상품 1개당 꽃 화분 키트 1개씩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꽃 화분 키트는 일회용컵을 화분으로 재활용해 커피찌꺼기 배양토와 씨앗을 심어 꽃 화분을 만들 수 있으며, 스위트 바질, 방울토마토, 미니 해바라기 3종으로 준비됐다. 단, 매장별로 제공되는 씨앗 종류는 다를 수 있다.

종가집, 제18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공식 후원


○…대상FNF 종가집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제 18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The 18th Seoul International Women's Film Festival)’의 공식 후원 업체로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종가집은 이번 영화제 기간 동안 각 국의 영화 관계자 및 관람객들에게 종가집 김치와 반찬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종가집은 9년 연속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후원을 해오고 있다.


도미노피자, 송중기 박보검 얼굴 적용 패기지 디자인 공개

○…도미노피자는 배우 송중기와 박보검의 얼굴을 새롭게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모델들의 미공개 화보를 독점 공개한다.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송중기와 박보검의 얼굴을 담아 낸 이번 패키지는 100만개 한정 제작됐다. 특히 라지, 미디움 사이즈와 사이드디시 패키지 등 박스 별로 다른 모델들의 이미지가 담겨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도미노피자는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기념해 모바일 배경화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송중기와 박보검의 화보도 함께 제공한다. 화보는 박스 겉면에 표시된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주소로 접속하면 누구나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