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중소형 아파트, ‘오산세교자이’ 분양 눈길

  • 입력 2015년 10월 20일 17시 41분


코멘트
4베이, 드레스룸은 물론 3면 개방 설계, 복층형테라스까지..
중대형 안 부러운 중소형아파트 오산세교자이 분양 앞둬


중소형 아파트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중대형 못지 않은 프리미엄 중소형 설계를 갖춘 오산세교자이가 이달 분양을 앞둬 눈길을 끌고 있다.

오산세교자이는전 가구가 소비자들의 선호도 높은 75㎡, 83㎡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중소형 아파트지만 중대형 못지 않는 획기적인 공간 설계가 돋보인다. 전가구가 남향 위주 배치의 판상형 구조는 물론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다.

기존 아파트들은 2면 개방형 설계가 대부분을 차지하지만 오산세교자이의 전용면적 83㎡에는 3면 개방 설계가 적용된다. 3면 개방 설계는 거실, 침실, 주방에 모두 발코니가 설치돼 있어 채광과 통풍이 유리할 뿐만 아니라 확장시 약 4~5평형이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돼 더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같은 면적의 다른 아파트보다 실사용면적이 높아져 훨씬 넓은 공간 구성이 가능한 셈이다.

또한 오산세교자이의 ‘자이 로프트’ 역시 강점이다.오산세교자이의 자이로프트는 복층형 테라스 설계로 그간 대형아파트에만 적용되던 테라스형펜트하우스를 중소형 면적에 실현시킨 것이 특징이다. 전용면적 외에 별도 룸(Room) 32~42㎡와 테라스 64~71㎡ 공간이 각각 따로 제공되며 최대 113㎡ 정도의 웬만한 집 한 채 공간이 서비스 면적으로 주어진다.오산세교자이에는 각 타입별 동 최상층 50가구에 적용해 실속은 물론 자이 아파트의 고급스러움을 모두 잡았다.

수납 공간도 눈길을 끈다. 현관 양장은 물론 주방 펜트리, 거실 펜트리 등 주부들이 선호하는 수납 공간을 강화하였고, 안방에는 대형 드레스룸을 배치해 실생활에 꼭 필요한 획기적인 수납 공간을 선보인다.
GS건설이 분양하는 오산세교자이는 이달 경기도 오산 세교 택지개발지구 B-5블록 공급된다.

오산세교자이는 지하 2층~지상 25층, 14개동, 전용면적 75~83㎡ 총 1110가구 대단지규모다.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 △75㎡ 346가구 △83㎡ 764가구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오산세교자이는 지하철 1호선 오산대역을 도보권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또한 세교생활권은 물론 오산 세교와 동탄2신도시를 잇는 필봉터널(2016년 착공 예정)이 예정돼 있어 동탄과 오산의 생활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교통망으로는 단지 인근에 북오산 IC를 통해 봉담동탄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의 이용이 수월하다. 1번 국도를 통해 오산, 수원 등 인접 도시 이동도 편리한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또한 KTX 동탄역(2016년 개통 예정)과 GTX동탄역(2020년 개통 예정) 예정 됨에 따라 강남권까지 15~20분대로 접근이 가능해진다.

오산세교자이는필봉산을 끼고 있어 우수한 주거 쾌적성도 갖췄다. 또한 인근으로 다양한 식물과 자연체험이 가능한 약 10만평 규모의 물향기수목원과 근린체육공원, 고인돌공원이 있어 도심 속 자연 친화 단지가 될 전망이다.

생활여건으로는도보권 내 홈플러스오산세교점을 비롯해 롯데마트오산점, 영화관, 시민회관 등이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도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으로는세미초와 병설 유치원이 단지와 접해 있고 인근으로 혁신 중학교인 매홀중과매홀고, 자율형 공립고인 세마고가 자리해 있어 교육 여건도 뛰어나다. 혁신 중학교로 오산 내에서 선호도가 높은 매홀중은 2016년부터 오산전체가 아닌 오산세교자이를 포함한 세교학군에서만 입학이 가능하게 됨에 따라 희소성있는 우수한 교육 여건을 갖추게 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 592-9번지에 위치해있으며 10월 중 오픈 할 예정이다.

문의 1644-115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