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혁신도시 분양권 확보 ‘새남면공인중개사’

  • 입력 2015년 8월 18일 16시 25분


코멘트
믿을 수 있는 분양권과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갖춘 김천 대표 부동산

경북의 부동산 열기가 뜨겁다. 올 상반기 대형 국책사업의 진행으로 부동산 경기가 활발해진 것에 이어 하반기에도 김천혁신도시의 공공기관 입주 등으로 그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경상북도 김천시 남면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김천혁신도시 사업은 공공기관의 이전으로 다양한 일자리가 창출됨에 따라 경북은 물론 전국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정확한 아파트 분양권정보, 어느 곳을 통해 얻을 수 있을까?

경산북도 김천시 혁신 2로에 위치한 ‘새남면공인중개사’는 김천혁신도시 분양권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공인 중개 사무소이다. 아파트 분양권은 물론 토지와 상가, 원룸과 오피스텔 등 믿을 수 있는 매물과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갖춘 곳으로 고객들에게 큰 신임을 얻고 있다.

김천혁신도시 대표 부동산으로 명성을 떨친 이 공인 중개 사무소를 통해서는 중흥 S 클래스 프라디움, 엠코 더 플래닛, 영무 예다음 2차 등에 대한 아파트 분양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위의 아파트들은 KTX김천(구미)역과 인접해 있어 지역 및 광역 접근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유치원을 비롯한 초·중·고등학교 등의 교육기관이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각종 상업지구와 편의시설이 밀접해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기 때문에 김천혁신도시로 이주를 앞둔 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이 부동산은 아파트 분양권에 대한 다양하고도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입장에서 확실한 매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음은 물론이다. 이 부동산과 거래한 고객들은 책임감 있는 일 처리와 배려 깊은 태도에 큰 만족을 보이고 있다.

해당 홈페이지(http://blog.naver.com/mori0547)를 방문하면 현재 진행되고 있는 분양권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토지, 상가, 원룸, 오피스텔 등 김천혁시도시 내의 다양한 매물들을 확인할 수 있다. 전화(010-7999-5556) 통해서 보다 상세한 문의도 가능하다.

김천혁신도시로의 이주를 통해 새로운 인생을 꿈꾸고 있는 당신이라면 믿을 수 있는 매물과 확실한 정보를 갖춘 이 부동산의 문을 두드려보는 것이 어떨까?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