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금리시대, 은행보다 알짜 수익형 호텔 노려라

  • 입력 2014년 12월 17일 16시 25분


코멘트
▲ 나주시 최초로 들어서는 300실 규모 프리미엄 호텔 엠스테이 호텔 나주
▲ 나주시 최초로 들어서는 300실 규모 프리미엄 호텔 엠스테이 호텔 나주
기준금리 2%의 저금리 기조 장기화, 수익률 높은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 집중

기준금리 2%의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되면서 은행에 집중되어 있던 많은 자금들이 수익형부동산으로 몰리고 있다. ‘제로금리'라는 말까지 돌 정도로 턱없이 낮은 은행이자로 인해 안정적인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정부의 부동산 부양정책과 각종 호재로 인한 기대감에 섣불리 투자했다가 시세하락으로 인한 손해는 물론 부동산도 처분하지 못해 이중고를 겪지는 말아야 한다. 부동산 투자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수익형 부동산의 경우 주변의 배후수요와 상품의 경쟁력을 꼼곰히 살펴야 한다.”고 전했다.

최근 전라남도 나주시에 광주,전남 혁신도시 최초의 수익형 호텔로 기대감을 한껏 모아 온 엠스테이 호텔 나주가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분양 전부터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분양 대박이 예감되었던 엠스테이 호텔 나주는 호남권 최대 규모인 총 객실 300실 규모로 건설되는 프리미엄급 호텔로서 그간 변변한 숙박시설이 없었던 전라남도 나주에 최초로 들어서는 브랜드 호텔로서의 가치까지 더해져 모델하우스 오픈 전부터 투자자들의 집중적 관심을 받아왔다.

엠스테이 호텔 나주는 지역 내에 첫 공급되는 분양형 호텔로서 객실을 등기분양하는 방식으로 나주시 내에서는 최초로 공급되는 프리미업급 호텔이다. 주변에 경쟁구도가 없는 독보적인 투자상품으로 총 분양가(VAT 공제) 대비 연 8% 수익률을 1년간 보장해준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뿐만 아니라 호남지역 최대의 300객실 규모를 갖추고 준공 시 지역 내 랜드마크급의 위용을 갖출 것으로 예상되어 향후 사업지 주변 부동산 가격 상승에도 영향을 미칠 수도 있을 것 이라는 게 현지 부동산관계자들의 반응이다.

2016년 완공 예정인 KTX나주역이 바로 옆에 있어 운영수익 뿐 아니라 향후 프리미엄까지 기대되는 입지이며, 광주송정역과 광주공항이 약 15분대에 위치하고 그 외 호남고속도로 및 광주~무안간 고속도로, 무안국제공항 등도 근거리에 있어 그야말로 육, 해, 공 모든 길과 통하는 호텔로서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한국전력공사, 우정사업정보센터 등 이미 16개 공공기관이 입주를 확정한 광주전남혁신도시 빛가람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한데다 나주산업단지, LG나주공장, 금천농공단지 등 기업밀집단지는 물론 나주시청, 한전 등과도 인접해 있어 수요창출에는 전혀 문제가 없을 것이라는 게 인근 부동산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그리고 나주호 관광단지와 다수의 골프장, 영산강 수변공원, 천연 염색 문화관, 반남고분군을 비롯해 동양 최대 규모의 나주영상 테마파크 등의 시설이 가까워 비즈니스 고객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훌륭한 휴양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엠스테이 호텔 나주는 프리미엄급 호텔에 걸맞게 격조 높은 vip서비스와 컨벤션센터 등 수준 높은 대형 부대시설, 그리고 클래스가 다른 실내 인테리어 등을 자랑하며,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과 첨단 스마트 시스템의 도입으로 투숙객들의 만족감을 한층 높였다.

엠스테이 호텔 나주는 대한민국 No.1 경제포털인 매경닷컴과 엠스테이주식회사가 론칭한 신개념 호텔운영 프렌차이즈다. 이미 제주 서귀포 프로젝트가 단기간 내 성공분양을 이뤄 냄으로서 외국계 호텔브랜드가 판을 치는 국내 수익형 호텔 시장에서 급격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국내 토종 호텔 브랜드이다. 현재 용인시 기흥, 경남 창원, 부산 해운대 등 국내 뿐 아니라 베트남 하노이까지 국내외 네트워크 체인 호텔이 준비 중에 있어 향후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서의 자부심까지 갖춘 이른바 뜨는 호텔 브랜드이다.

수분양자들에게는 전국 엠스테이 호텔 이용 할인권 및 레저 무료상품권, 제휴 골프장 할인 서비스는 물론 세무, 법무, 전매 등까지 알선해주는 스페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행은 ㈜코람코자산신탁이 맡으며, 엠스테이주식회사가 호텔 운영을 책임진다. 엠스테이 호텔 나주는 각각 개성 있는 12개 타입으로 나뉘어져 투자자들의 기호에 맞게 분양받을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 내 연출되어 있는 멋스러운 유니트를 감상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광주지하철 상무역 2번 출구 바로 앞이며, 언제든 관람이 가능하다. 계약금 10%에 중도금 60% 무이자융자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모델하우스 방문객 전원 사은품 증정과 K-5 승용차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문의 1899-5425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