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제주 감귤 이용한 유기농 혼합음료 ‘오주스 3종’ 출시!

  • 동아닷컴
  • 입력 2014년 7월 3일 13시 37분


코멘트

- ㈜휴럼, 바나피트 워터와 제주파이 잇는 새로운 제주 시리즈 특산품 오주스(O-Juice) 출시
- 오 감귤과 한라봉, 오 블루베리, 오 키위와 망고 총 3종으로 구성
- 전국 이마트(E-Mart)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어

건강식품 생활기업 ㈜휴럼(대표 백순옥)이 제주광역경제권 선도산업육성 사업을 통한 세 번째 특산품 시리즈로 제주 감귤을 활용한 혼합음료 오주스(O-Juice)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휴럼의 R&D 기술을 바탕으로, 제주의 맑고 깨끗한 환경에서 자란 무농약ㆍ유기농 과실을 활용해 만든 오주스는 체내의 대사과정에서 생성되어 생체조직을 공격하고 세포를 손상시키는 산화력이 강한 산소를 제거해주는 ORAC(활성산소 제거 능력: Oxygen Radical Absorbance Capacity)를 함유한, 제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과실 주스다. 오주스의 “O” 심볼은 제주의 지형적 특징인 현무질 토양을 모티브로 얻어 탄생하였으며, 신선하고 맛있는 주스를 마시면 나오는 감탄사 Oh!와 ORAC, 전부, 완전함, 순환의 의미를 담고 있다.

오주스는 청정의 섬 제주에서 자란 100% 무농약 감귤과 한라봉을 그대로 착즙해 새콤달콤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오 감귤과 한라봉>, 에너지 충전과 활력을 더해주는 100% 제주산 유기농 블루베리를 착즙한 <오 블루베리>, 풍부한 과즙 그대로의 신선함을 더한 제주산 유기농 키위와 열대과일 망고를 함께 담은 <오 키위와 망고> 총 세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각 2,500원(180ml).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휴럼 마케팅팀의 최수정 과장은 "오주스는 특히 합성보존료와 합성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제주의 귀한 천연 과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건강을 생각한 음료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족 음료로 포지셔닝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광역경제권 선도사업육성의 일환으로 제주 소재를 활용한 상품 개발에 지속적인 투자 및 연구를 진행해온 ㈜휴럼은 2012년 제주워터에 함유된 바나듐을 활용해 만든 음료 ‘바나피트 워터(VANAFIT WATER)’를 출시했으며, 같은 해 제주 대표 특산물인 감귤을 활용한 건강식 감귤파이 ‘제주 파이(JEJU PIE)’를 추가로 선보였다. 제주 파이는 향료와 색소, 그리고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제주 감귤 농축액으로 만든 감귤소를 듬뿍 넣어, 제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제주 이마트(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를 비롯, 도내 유명 리조트와 특산품점, 공항, 서울역 내 명품마루 매장에 입점해 있다.

㈜휴럼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제주 상품 개발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세계가 인정하는 청정지역 제주 소재를 원료로 한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해나갈 계획이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