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뷰티인 양성을 위한 미용학원 ‘아우라뷰티칼리지-천안점’

  • Array
  • 입력 2012년 9월 24일 14시 55분


네일아트부터 메이크업까지, 탄탄한 천안뷰티아카데미로 우뚝!

아름다움을 갈망하는 마음은 누구나 다 똑같다. 어느 누구든 내면 깊은 곳에는 좀 더 아름다워 지고자 하는 욕망이 있기 마련이고, 그 욕망에 한 걸음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전문적인 손길로 실력을 발휘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처럼 현대인들이 아름다움을 원하면 원할수록 미래사회에서 더욱 더 각광받는 분야가 하나 있다. 바로 전문 미용인이다. 탄탄한 이론과 우수한 테크닉으로 아름다움을 완성해 주는 전문 미용인은 멀티 뷰티인으로서 그 수요와 가치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멀티 뷰티인 양성을 위한 미용전문학원 ‘아우라뷰티칼리지-천안점’(http://cheonan.aura-bc.com)의 이수연원장은 “방송국, 엔터테이먼트사, 스타일리스트, 영화제작 분장 등 국내 아카데미 시장에서 뷰티전문가의 영향력이 크게 발전함에 따라 언제 어디서든 현장투입이 가능한 전문인 양성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최근 급증하고 있는 뷰티전문가의 수요를 증명했다.

상황이 이러한 만큼, 뷰티전문가를 꿈꾸는 이들의 발걸음이 보다 더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찾아 아우라뷰티칼리지-천안점’으로 집중되고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오늘 날의 미용분야는 스타일리스트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헤어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 전문가, 스킨케어 전문가 등 그 분야도 점차 세분화되고 있는 만큼, 미래에 인정받는 뷰티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보다 체계적인 교육이 밑받침 되어야 한다는 것.

탄탄한 실력을 검증 받은 교육기관에서 실무위주의 능력을 습득하며 다양한 현장실습을 병행하길 희망하는 미래의 뷰티전문가들 사이에서 ‘아우라뷰티칼리지-천안점’가 확실한 입 소문을 얻고 있음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인 셈이다.

멀티뷰티인 양성에 그 누구보다 발 빠른 대처로 앞장서고 있는 만큼 ‘아우라뷰티칼리지-천안점’의 강사진은 각 분야에서 실력을 검증 받은 전문강사진들. 뿐만 아니라 디지털 시대에 맞춘 쾌적한 교육환경과 베이직과정을 소홀히 하지 않는 충실한 교육커리큘럼, 1대 1 철저한 맨투맨관리 등이 ‘아우라뷰티칼리지-천안점’의 인기를 더하고 있다.

그 밖에도 그 동안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취업처를 발굴하고 새로운 뷰티 비지니스 분야에 도전하는 것 역시 ‘아우라뷰티칼리지-천안점’의 역할 중 하나. 이처럼 언제나 앞장서는 자세와 탄탄하게 구축된 전국 네트워크 시스템 및 해외유학 취업센터 기반을 통해 ‘아우라뷰티칼리지-천안점’은 미래 뷰티전문가들의 희망이 되고 있다.

이에 천안뷰티아카데미 ‘아우라뷰티칼리지-천안점’의 이수연 원장은 “상업적 경쟁구도에서 벗어나 기술과 인성을 골고루 갖춘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섬세한 교육과정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명쾌한 진로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아우라뷰티칼리지-천안점’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아우라뷰티칼리지-천안점’의 교육커리큘럼 안내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41-621-86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