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Korea Top Brand Award]행복출발, 어머니의 마음으로 커플 성사시켜
동아일보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옥석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많은 결혼정보회사 중에서 15년간 높은 결혼 성사를 이룬 행복출발은 올해로 15년째 맞는 결혼정보 1세대 기업이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특허 취득한 매칭시스템으로 업계에서도 ‘결혼 잘 시키는 곳’으로 입소문이 난 ㈜행복출발(대표 김일섭 1588-3883 www.theone.co.kr)은 이번 Korea Top 5 ‘고객행복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고객 중심의 결혼정보업계 정상임을 입증했다.
‘회원 결혼 제1목표’라는 행복출발의 정신은 15년째 한결같다. 한 일간지에는 ‘원조 성혼의 달인’으로 소개됐다. 행복출발은 결혼 잘 시키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혼남녀 누구나 꼭 결혼시킨다는 확고한 신념을 갖고 있다. 여기에 상담-매칭-만남-교제-결혼에 이르기까지 ‘어머니의 마음’으로 관리한다고 강조한다. 회원이 제시한 이상형에 따라 최적의 배우자를 소개하고 결혼에 성공하도록 노력한다.
행복출발에는 세계 정상급 경영학석사(MBA)로 꼽히는 펜실베이니아대 와튼스쿨 출신이 2명 있다.
김일섭 대표이사 이들이 잘나가는 컨설팅 업체를 뒤로하고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했을 때 주변의 반응은 “왜?”였다. 하지만 이제는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들은 엘리트 네트워크를 결혼 네트워크로 가져와 활용한다. 또한 결혼중개업법과 공정거래위원회의 권고 사항을 100% 지키면서 회원을 위해 1억 원의 안심보험을 들어 제공하고 있다. 또한 결혼을 신중하게 결정할 시간을 주기 위해 만남만큼은 빠르게 진행한다. 이상형조건, 성격, 가치관, 문화, 가정환경을 고려한 100% 맞춤형 2 대 1 서비스로 높은 성혼률을 자랑하면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