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패드 ‘화이트윙 플러스’ 인기

  • Array
  • 입력 2012년 5월 2일 11시 40분


날씨가 더워질수록 여성들의 고민은 늘어간다. 얇아지는 옷 밖으로 튀어 나오는 살은 감춰야 하고, 땀으로 번지는 화장은 계속 수정해야 하는 등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많기 때문이다.

겨드랑이 땀도 여성들의 고민 중 하나. 액취증의 경우는 치료를 받으면 되지만 단순히 땀 분비물이 많은 경우에는 특별한 대처법이 없어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다.

시중에 데오드란트와 같은 스프레이형과 연고형 등 여러 가지 땀 제거 제품들이 나와있지만, 땀 분비물이 특별히 많다면 패드형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다. 티알닷컴(www.11tr.com)이 출시한 패드형 땀 제거제 ‘화이트윙 플러스’는 겨드랑이 땀으로 인한 악취, 얼룩, 불쾌감 등을 덜어준다.

이미 온라인을 중심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제품으로 등극한 ‘화이트윙 플러스’는 2007년 첫 출시된 이후 2차로 출시한 알로에 향을 가미한 스위트윙도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이번에 3차 출시를 통해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화이트윙 플러스는 도매유통업체 티알닷컴이 직접 제작한 PB상품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티알닷컴 측은 “화이트윙 플러스는 전문 무역회사가 직접 개발 및 제작을 전담하고 시장에 론칭시킨 제품이라는 점에서 기존 유통시스템과는 차별화된 제품라인이라 할 수 있다”며 “국내 유통은 물론 해외 무역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티알닷컴은 공격적인 수입대행시스템으로 도매시장에 새 바람을 몰고 온 장본인으로 평가 받고 있다. 기존 1박스 수입대행을 넘어 극소량 수입대행시스템을 현실화시킨 것. 이로써 유통업계의 오랜 부담이었던 재고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게 됐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티알닷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11t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