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학습, 게임 활용성 높은 윈도우 태블릿 OCS9

  • Array
  • 입력 2011년 12월 6일 17시 15분


오코스모스가 윈도우 태블릿 ‘OCS9’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개인, 법인 사업자들은 B2B 방식으로, 개인 구매자에게는 주문생산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해 가격인하를 실현했다.

‘OCS9’의 강점은 데스크탑와 호환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윈도우7을 운영체제로 활용하기 때문에 가정이나 회사 PC로 하던 작업을 그대로 연장해서 처리할 수 있다. 또 10.1인치로 해상도까지 뛰어나다.

이 기능은 학생들에게도 유용하다. EBS, YBM, 메가스터디 등 인터넷 강의, 문제집 등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애플리케이션의 사용도 가능하다. 더불어 크고 선명한 화면으로 눈의 피로 없이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팬리스 무소음으로 학습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

무엇보다도 얇고 가벼워 휴대하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다. ‘OCS9’의 두께는 12.4mm로 한 손으로 들고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또 인텔의 오크트레일을 사용해 배터리 소모가 적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 오바(Smart O bar)를 적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키보드와 마우스 기능으로 편리한 입력 환경을 만들어 주는 독자적인 통합컨트롤러 스마트 오바는 ‘OCS9’는 물론 스마트폰, 자동차, PC 등에도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오아시스’를 적용해 사용자들이 카테고리별로 유용한 웹사이트와 콘텐츠를 카테고리별로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도전성 스폰지 타입으로 스크린과 손목에 무리가 없는 정전식 터치펜 등을 제공해 사용의 편리함을 이끌어 냈다.

오코스모스 관계자는 “업무, 학습, 게임 등 어떤 용도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윈도우 태블릿 ‘OCS9’을 통해 한층 더 질 높은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