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매훈남으로 거듭나기 위한 남자들의 이유있는 피부관리!

  • Array
  • 입력 2011년 10월 21일 14시 26분


코멘트


드라마를 빛내는 무결점 피부의 남성들은 도대체 어떤 남자화장품과 비비크림추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건지 궁금증을 자아낼 때가 있다. 부럽기만 한 그루밍족의 피부, 남성피부관리법을 알면 어려운 것만은 아니다. 누구나 남성화장품쇼핑몰에서 약간의 팁을 얻고 남성피부관리에 관심을 갖는다면 훈남의 매력인 매끈한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훈남의 매력포인트! 깨끗한 피부를 위한 남성피부관리법과 그에 따른 남성세럼과 남자화장품, 비비크림추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STEP 1. 남성피부관리법, 각질제거, 피지제거용 남자화장품으로 각질제거와 피지제거부터 완벽 제거하자. 남자화장품인 남성세럼만 사용하면서 남성피부관리에 철저하다고 외치는 남성들이 있다면 훈남으로 가는 길이 멀고 험할 것이다. 남성피부관리의 초점은 피지제거와 각질제거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말도록. 남성피부관리를 보면 과다 분비되는 피지로 인한 피부손상이 주를 이룬다. 때문에 각질제거와 피지제거만 완벽하게 해주면 후에 비비크림추천 제품으로 잡티커버만 해주면 송중기도 울고 갈 매력피부미남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각질제거와 피지제거를 자극 없이, 번거롭지 않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 매일 아침 저녁으로 하는 세안 시에 사용하게 되는 폼클렌징 제품을 잘 선택해 보자. 남자화장품인 트러블솔루션 폼 포 맨(WWW.RESKIN.CO.KR)은 남성피부관리의 근본적인 세안 남자화장품이다. 항균 소독 효과와 트러블 예방, 모공 수렴 효과까지 갖춘 남자화장품인 트러블솔루션 폼 포 맨은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으로 피지제거와 각질제거를 자극 없이 해 주기 때문에 남성피부관리에 적합한 남자화장품이다. 피지제거와 각질제거는 일주일에 2~3회 정도 남자화장품인 스크럽제로 꾸준히 해 주는 것이 좋은데 이런 남성피부관리를 번거롭게 생각한다면 남자화장품인 세안제의 선택만으로도 각질제거와 피지제거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STEP 2. 남자세럼으로 완벽 옴므화장품 유저가 되어보자. 세안으로 피지제거와 각질제거를 했다면 이제 스킨으로 피부를 정돈하고 그 다음으로 남성세럼인 이지에프 슈퍼 바머 세럼 포 맨(WWW.RESKIN.CO.KR)으로 색소침착 부위를 집중 개선시키고 손상세포를 집중적으로 재생시켜 보도록 하자. 남성세럼을 사용하여 각질제거와 피지제거를 하고 난 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을 충분히 보충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다. 남성세럼인 이지에프 슈퍼 바머 세럼 포 맨은 미백성분이 고농도 함유 된 남성세럼으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피부를 환하게 관리해 준다. 남성세럼의 사용을 생활화하며 피부개선에 신경 쓰도록 하자.

STEP 3. 자외선차단제 효과까지 있는 비비크림추천 제품으로 남성세럼의 사용 후에 더욱 깨끗한 피부를 연출 해 보도록 하자. 비비크림추천제품인 트러블솔루션 비비 썬 포 맨(WWW.RESKIN.CO.KR)은 썬크림을 따로 바를 필요없이 강력한 자외선차단과 잡티제거, 피지컨트롤기능으로 남성세럼을 사용 한 후 촉촉한 피부에 더욱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피부좋은 남자의 표본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비비크림추천 제품이다. 비비크림추천 제품은 이제 모든 남성의 기초화장품이라 할 수 있다. 때문에 화장하는 남자가 싫다며 비비크림추천 제품을 기피하는 남성들이야 말로 훈남과는 거리가 먼 루저로 가는 지름길일 수 있다. 간단한 피부관리로 깨끗한 피부를 만들었다면 비비크림추천 제품의 사용으로 좀 더 완벽한 피부표현을 해 준다면 어딜 가든 매끈 피부의 매력남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자료제공 RECRE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