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혁신도시 최대 수혜지, 태화강변 롯데캐슬 스카이 특별 분양!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7일 12시 55분


울산시 중구 성남동 태화강변의 고품격 복합주거공간, ‘태화강변 롯데캐슬 스카이’가 지난 26일 샘플하우스를 공개하고 특별 분양을 시작했다. 기존 롯데의 품격과 가치는 그대로 간직하면서, 놀라운 혜택으로 새롭게 일반 고객들에게 공개되었다.

놀라운 혜택은 가격뿐만이 아니다. 할인된 분양가와는 별개로 인테리어 비용을 추가로 지원해줌으로써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게 집을 꾸밀 수 있다. 비 옵션 세대의 경우 최대 2,000만원까지 인테리어 비용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기호를 최대한 충족시키면서 부담은 최소화 시킬 수 있는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태화강변 롯데캐슬스카이는 옛 코리아나호텔 자리에 들어선 단지로 총 132가구, 41층 높이로 구성됐다. 면적은 전용 145~240㎡로 대형면적으로 구성되어, 대형평형에 걸맞은 고급커뮤니티를 누릴 수 있다.

전 세대 정남향으로 배치되어 있어, 일조권과 채광이 매우 우수할 뿐만 아니라 태화강을 거실에서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울산 최고의 조망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다.

기존의 다소 답답하게 밀집된 아파트와는 달리 전면에 나만의 태화강 조망이 펼쳐져 있기 때문에 탁 트인 개방감은 물론 고급 주택에 걸맞은 확실한 개인 사생활 보장은 이 아파트의 또 다른 프리미엄이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2,000만원에 잔금납부는 계약 후 3개월 까지 유예기간을 주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분양문의 : 052-260-13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