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축소술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 늘어난 모공과 피부탄력 한번에~

  • Array
  • 입력 2011년 2월 22일 11시 09분


코멘트
지금은HD의 미세 스크린 시대이다. '동안', '민낯'을 자랑하던 여자 연예인들조차 조금씩 헛점을 보이기 시작했다. 조금만 가까이서 보면 확인할 수 있는 '모공'의 흔적이 바로 그것. 방치할수록 개수가 늘어나고 범위는 넓어지는 이 대책 없는 검은 구멍들, 가까이 다가서 흠칫 놀라지 않도록 모공관리로 모공을 가리고 좁혀보자.

건성피부를 가진 자들은 더욱 검은 구멍의 재난에 피해 갈 수 없게 된다. 하지만 덥고 습한 여름날씨엔 건성피부뿐 아니라 모든 타입의 피부도 눈에 띄게 탄력을 잃으면서, 모공은 더욱 도드라진다.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 과잉 피지를 배출하기 위해 모공은 더욱 넓어질 수밖에 없다. 넓어진 모공 속 노폐물이 오염되면 피부 톤은 더욱 칙칙해지고 모공 속으로 세균이 쉽게 침투해 트러블 역시 자주 발생하게 된다. 천천히, 대책을 세워 실행해야 할 때인 것이다.

손쉽게 모공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보다 우린 모공축소술가격에 다시 한번 좌절하게 된다. 그렇다고 에스테틱을 꾸준히 다니며 모공관리를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너무 많은 종류의 모공화장품 또한 우릴 더욱 혼란스럽게 만들 뿐이다. 일단 간단하게 생각하자. 여름철 땀과 노폐물로 인해 더욱 커지는 모공은 땀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기만 해도 절반은 성공했다고 볼 수 있다. 트러블솔루션 클렌징 로션은 묵은 피지를 관리해주며, 피부표면은 물론 25,000여 개의 모공 속 보이지 않는 메이크업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하여 준다. 이젠 남자들도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하게 바르는데 익숙해져 있다. 그러나 세안에는 비누로 박박, 뽀득뽀득 닦으면 된다는 어리석은 행동은 두 번 다시 안 하길 빈다.

여기서 잠깐, 자외선차단제가 단순히 자외선만 차단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 하나 제공하겠다. 트러블솔루션 썬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기본이요 모공과 잡티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프라이머 기능을 더한다면 끈적이고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보습효과로 산뜻한 자외선차단제의 느낌을 받을 수 있겠다. 깨끗한 클렌징이라는 근본적인 방법으로 모공관리를 했다면 늘어난 모공을 확실이 조여 매끄러운 피부에 욕심을 내보자.

트러블솔루션 포어 타이트닝 스팟은 모공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스페셜 케어라고 할 수 있다. 팽창된 모공을 타이트닝 해주고 늘어진 모공을 리프팅해주며 피지의 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이 아이템은 모공 속에 더러움이 축적되지 못하게 관리해 주는 화이트닝 기능도 더하고 있다.

최근 우리를 혹하게 하는 아이템이 바로 달팽이화장품이다. 여기저기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사용했다고 광고를 한다. 이 달팽이 점액의 놀라운 효과는 안티링클 스네일 앰플을 써보면 단번에 알 수 있다. 달팽이의 자가 치유에서 유래한 안티링클 스네일 앰플은 트러블 흔적 완화와 미세주름 개선을 동시에 집중적으로 케어 한다.

깨끗한 클렌징에 모공까지도 조여줬다면 미세주름까지 잡아 환한 피부로 다시 태어나 HD시대와 천만화소의 카메라 앞에 당당해져 보도록 하자.

자료제공 / 리크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