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인 전자담배 eGo-T™

  • 동아닷컴

연말 시즌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망년회 등 각종 연말 모임들이 줄지어 있는 요즘 같은 때에 올해 들어 금연에 성공했던 사람들에게 고난의 기간이 될 수 있다. 금연자들이 가장 흡연의 유혹을 뿌리치기 힘든 장소가 바로 술자리이기 때문이다. 오랜 기간 동안 독한 마음으로 절제해 왔던 흡연이 한 순간의 방심으로 물거품이 되어 버릴 수 있다는 사실은 어쩌면 금연자들이 평생을 안고 살아가야 할 업보인지도 모른다.

전자담배란, 식물을 원료로 추출된 니코틴 액상을 담배형태의 전자기기에 투입하여 사용하는 최첨단 담배 기기 장치인데, 물질을 연소시켜 얻는 연기가 아닌 배터리의 전압으로 가열하여 발생한 수증기를 흡입하므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껌이나 사탕과 달리 실제로 입에 대고 연기를 빨아들이고 뱉도록 만들어져 담배를 피우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하며, 담배특유의 냄새 및 담뱃재가 발생하지 않아 연초 담배보다 2차적인 피해가 적다.

국내 전자담배 제품 중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던 the eGo 제품에 이어 새로운 탱크 타입 eGo-T™제품이 출시 되었다.

기존 전자담배는 솜 타입의 카트리지 속에 액상을 충전하는 방식으로 사용을 해왔다. 하지만 잦은 액상 충전으로 불편을 겪고, 솜에 액상 충전이 미숙해 솜에 액상이 젖어 있지 않아 탄 맛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이 발생 했다.

이러한 기존의 방식을 탈피하여 새로 출시한 탱크 카트리지 타입은 카트리지 속에 솜을 제거 하여 탄 맛을 없애고, 카트리지 안에 액상을 약 1.5ml 부어 충전 하여 자유낙하 방식이다. (1회 충전시 약1일~2일간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배터리 또한 과다충전을 방지해 주는 장치와 3~4시간에 불과하던 배터리 수명이 24시간이란 장기간 사용하며 배터리 소모를 방지하기 위한 수동 절전 기능이 추가되어 2초 이내에 전원 스위치 5번을 누르면 절전모드로 설정되어 작동되지 않으며, 절전모드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2초 이내 전원 스위치를 5번 누르면 사용 대기 상태가 된다.

-eGO-T-
제품구성

1. 탱크타입 대형무화기
2. 탱크타입 타와무화기
3. 매뉴얼 배터리
4. USB 어댑터
5. USB 충전케이블6. eGo-T전용 천 파우치
7. 탱크 카트리지 7개
8. 사용설명서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