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언제나 촉촉한 피부, 겨울이 시샘한다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16일 03시 00분


코멘트
겨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차갑고 건조한 바람에 피부가 노출되는 계절이 왔다. 겨울에는 실내 난방이 늘어 바깥 공기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도 건조해지기 때문에 피부 건조로 인해 고생하는 이들이 많아진다.

겨울철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지인을 위해 보습 성분이 함유된 보디케어 제품은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선물이다. 모이스처라이징 로션과 모이스처라이징 워시(각각 354mL)로 구성돼 있는 존슨앤드존슨의 아비노 데일리 라인은 내추럴 콜로이덜 오트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인공적인 향을 첨가하지 않아 순하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라인과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라인과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화장품 선물의 경우 선물 받는 이의 피부 특성 등으로 인해 제품을 고르기도 쉽지 않고 선물을 받은 이의 피부 특성과 선물 받은 제품이 잘 안맞는 경우가 많지만 아비노 데일리 라인은 피부 자극이 적은 보디케어용품이라 누구에게 선물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한 겨울날씨는 특히 아이들의 여린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키기 십상이다. 이럴 때 아기가 있는 가정에는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 주는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존슨즈베이비의 수딩내추럴 라인은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100% 유기농 올리브잎 추출물과 연약한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비타민E, 피부의 수분 균형을 잡아주는 에센셜 오일 등 성분을 함유해 건조해지기 쉽고 민감한 아이의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크다. 수딩내추럴 포밍워시, 수딩내추럴 너리싱 로션, 수딩내추럴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수딩내추럴 수드 앤드 프로텍트 밤 등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뉴트로지나 에브리데이 보디로션.
뉴트로지나 에브리데이 보디로션.

겨울철 윤기 나는 촉촉한 피부를 원한다면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전 에브리데이 리페어 보디로션(200mL)’을 선물 목록으로 고려해 볼 만 하다. 순도가 99%에 달하는 고농축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위치한 각질층까지 침투해 충분한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매일 사용해도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잘 스며든다.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전 라인은 보디로션과 핸드크림, 립케어 등으로 구성 되어 있다.

입 냄새가 걱정인 사람에게는 존슨앤드존슨의 구강청결제 리스테린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도 있다. 지난해 한국에 선을 보인 리스테린 쿨민트는 입냄새 예방은 물론, 치석 생성과 프라그 생성을 감소시키고 잇몸 염증을 예방, 개선하는 효과를 지닌 기능성 구강청결제다. 리스테린 관계자는 “칫솔질 후 리스테린 쿨민트를 함께 사용했을 경우 칫솔질만 하는 경우에 비해 프라그는 56%, 치은염은 36%가 추가로 감소하는 효과가 나타났다”고 밝혔다.

우정렬 기자 passion@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