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클릭, 올해의 광고주, 매체사 선정

  • 입력 2007년 11월 23일 17시 34분


코멘트
- ㈜디엔에이소프트, ‘2007, 리얼클릭 파트너 어워드’ 개최

- 올해의 광고주/파트너, 올해의 매체사 선정

- 다양한 행사 통해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 시킬 것

(2007-11-22)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케팅 마켓플레이스’를 지향하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인 ㈜디엔에이소프트(www.realclick.co.kr 대표이사 김연수)는 21일 ‘2007, 리얼클릭 파트너 어워드’를 개최했다.

11월 21일 청담동 리베라호텔 제우스홀에서 진행된 ‘2007, 리얼클릭 파트너 어워드’는 2007년에 리얼클릭 서비스를 이용한 광고사/대행사 및 매체사 중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 크게 기여한 업체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로 리얼클릭이 주관하고 조인스닷컴이 감수를 맡았다. 총 6개 업체가 선정되었으며 수상한 업체들에게는 트로피가 전달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올해의 광고주’에는 2년 이상 리얼클릭을 통해 금연 캠페인을 진행하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한국보건사회연구원 건강증진센터’가 선정되었으며 우수 대행사를 선정하는 ‘올해의 파트너’에는 ‘주식회사 이엠넷’과 ‘주식회사 트리플하이엠’이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올해의 매체사에는 먼저 포털 부문의 파란을 서비스하는 ‘주식회사 KTH’, 언론사이트 부문에 ‘세계일보’. UCC사이트 부문에 ‘엠군미디어’가 선정되었다. 이번에 수상을 하게 된 매체사들은 리얼클릭의 새로운 마케팅 서비스의 도입이나 실험적인 상품의 적용에 있어서 많은 협조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 시장의 질적 향상에 크게 기여한 부분이 높이 평가되었다.

이번 행사에 대해 ㈜디엔에이소프트의 김연수 대표는 “이번 ‘2007, 리얼클릭 파트너 어워드’는 한국 온라인 마케팅 시장의 발전에 이바지한 업체들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시상식이나 간담회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디엔에이소프트의 위상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리얼클릭

리얼클릭은 주식회사 디엔에이소프트(대표이사 김연수)에서 지난 2005년부터 개발해온 시스템으로 광고 솔루션인 헤드카피, 쇼핑클릭, 서클 플로팅 링크, 액티브 아이콘 배너와 홍보 솔루션 인포머셜 링크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이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