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실비’ 혼수가구 찾는다면,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조합 어때요?

  • 동아일보
  • 입력 2024년 3월 15일 03시 00분


코멘트

[집愛 살다] 템퍼

템퍼 매트리스와 Zero-G 라이프스타일 모션베드. 템퍼코리아 제공
템퍼 매트리스와 Zero-G 라이프스타일 모션베드. 템퍼코리아 제공
가격대가 높아도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고 충분한 효용 가치를 느끼는 제품에 비용을 투자하는 ‘가실비’ 혼수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혼수는 가구에 큰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기회로, 예비부부들은 한 번 구매한 제품으로 지속적인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면 프리미엄 제품 구매도 적극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침대·매트리스 브랜드도 실용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구성으로 예비부부를 공략하고 있다.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편안함과 쾌적함을 극대화한 매트리스와 다양한 포지션 변화로 침대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모션베드 조합을 제안하며 예비부부의 침실 가구로 호평받고 있다.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조합은 현대인에게 부족한 여가와 수면의 질을 높여주며 각자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는 요즘 신혼부부에게 적합하다.

템퍼 ‘프로 스마트쿨 매트리스’는 시원한 촉감의 커버를 적용한 매트리스로 수면 중 발생하는 과도한 열을 흡수해 쾌적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 준다. 특히 누웠을 때 몸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하는 ‘템퍼 폼’ 특유의 효과가 기존 제품 대비 20% 향상됐으며 뛰어난 움직임 흡수와 적응성으로 동반자가 뒤척이더라도 수면에 덜 방해받도록 해준다. 프로 스마트쿨 모델은 매트리스 높이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아늑한 느낌의 ‘소프트’부터 편안함과 견고한 지지력의 ‘미디엄’,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하는 단단한 느낌의 ‘펌’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퀵리프레시 커버’를 적용해 지퍼를 열어 쉽게 분리한 후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프로 스마트쿨 매트리스와 동일한 커버의 ‘템퍼 스마트쿨 베개’와 세트로 구매하면 안성맞춤이다.

본연의 기능 외에도 템퍼의 주요 매트리스 컬렉션은 유럽의 품질 인증 라벨인 오코텍스의 ‘메이드 인 그린’ 라벨 획득으로 지속가능성을 업그레이드했다. 이 라벨은 △유해 물질 시험을 통과한 ‘오코텍스 스탠더드 100’ △환경친화적 생산 공정 및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근무 조건에서 제조됐음을 인증하는 ‘오코텍스 스텝’ 두 가지를 모두 획득한 제품만 받을 수 있다.

침대를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이 아니라 나만을 위한 시간, 동반자와 함께 여가 생활을 즐기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싶은 예비부부는 일반적인 침대 프레임보다는 모션베드를 선택지에 포함하고 있다. 템퍼의 모션베드는 템퍼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도록 최적화된 설계가 적용됐다.

‘Zero-G 라이프스타일’ 모션베드에 탑재된 Zero-G 포지션은 다리를 심장보다 높은 곳에 위치시키고 상체를 살짝 들어 올린 자세로 마치 무중력 상태와 같은 편안한 자세를 구현한다. ‘원터치 프리셋’ 기능을 탑재해 무선 리모컨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코골이 방지 △릴랙스 △TV 시청 등 3가지 기본 포지션 중 상황에 따라 원하는 자세로 모션베드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메모리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포지션 3가지를 설정해 활성화할 수도 있다. 부부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신혼 생활을 즐기고 싶다면 ‘프로 스마트쿨 매트리스’ 싱글 사이즈 2개와 모션베드 싱글 사이즈 2개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템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최근 운동선수 데이비드 베컴과 아시아태평양 지역 브랜드 앰배서더로 파트너십을 맺고 올해 국내에서도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는 템퍼 공식 판매처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집愛 살다#인테리어#가구#가전#템퍼#프로 스마트쿨 매트리스#zero-g 라이프스타일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