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아이들에겐 잠이 보약… 안락한 휴식을 선물하세요”

  • 동아일보
  • 입력 2024년 3월 15일 03시 00분


코멘트

[집愛 살다] 에이스침대
취향따라 헤드 꾸밀 수 있는 ‘바치오’
넉넉한 수납공간의 ‘BMA 1086-C’
100% 양모로 만든 ‘듀오 테크 Ⅲ’ 등
20일까지 ‘눕데이’ 온라인 사은 행사

새 학기가 시작되는 봄은 자녀 침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어느 계절보다 높아지는 시기다. 쉴 틈 없이 매일 지속되는 등하교와 늘어난 학습량 등 달라진 환경이 아이의 신체적, 정신적 피로를 유발하기 때문. 이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침실을 휴식의 공간으로 단장할 필요가 있다.

자녀 침실 인테리어의 핵심은 단연 침대다. 침대는 방에서 가장 넓은 공간을 차지하는 가구로 전체적인 공간의 분위기를 좌우하기 때문이다. 또한 일상생활의 피로감을 해소하는 휴식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하며 최근에는 침대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며 스마트 기기로 학습 및 취미 생활을 하는 경우도 많아 더욱 중요성이 높다.

에이스침대는 60년 이상 국내 침실 문화를 선도해 온 노하우를 담아 자녀용 침대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만의 독보적 기술로 완성한 매트리스는 소재부터 마감 처리까지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 편안함과 안정감으로 아이들에게 좋은 잠을 선사한다.

원하는 스타일로 자유롭게 꾸미는 홈 퍼니싱 침대 ‘바치오’

에이스침대 ‘바치오’는 재미와 실용성을 겸비해 어린 자녀 및 청소년층 아이를 둔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헤드보드에 포스터, 포토카드 등 원하는 소품을 자석으로 자유롭게 부착해 침대를 꾸밀 수 있다. 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 ‘바치오’는 재미와 실용성을 겸비해 어린 자녀 및 청소년층 아이를 둔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헤드보드에 포스터, 포토카드 등 원하는 소품을 자석으로 자유롭게 부착해 침대를 꾸밀 수 있다. 에이스침대 제공
‘바치오’는 재미와 실용성을 겸비해 어린 자녀 및 청소년층 아이를 둔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헤드보드에 포스터, 엽서, 포토카드 등 원하는 소품을 자석으로 자유롭게 부착해 개성 강한 아이들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입체적으로 침대를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도록 모던한 ‘알파카베이지’와 트렌디한 ‘버뮤다블루’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헤드보드는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해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한다. 헤드보드 전면 원단에 발수 코팅 패브릭을 적용해 생활 오염에 강하며 적당한 높이감이 있는 설계로 침대 밑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 아이들 침실 관리에 한층 편리함을 더해준다.

바치오는 에이스침대의 가장 큰 특징인 ‘투 매트리스 시스템’으로 누웠을 때 호텔에 온 듯 안락하면서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에이스침대의 투 매트리스는 이중의 매트리스가 위에서 한 번 감싸주고 아래에서 또 한 번 받쳐주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고 견고하다. 또한 매트리스에 누울 때 발생하는 충격의 20%가량이 분산된다.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 만점 ‘BMA 1086-C’

에이스침대 ‘BMA 1086-C’는 스마트한 공간 활용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에이스침대 ‘BMA 1086-C’는 스마트한 공간 활용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BMA 1086-C’는 스마트한 공간 활용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헤드보드에 깊고 넉넉하게 파인 수납공간이 있어 스마트폰, 알람 시계, 책 등 자주 사용하는 소품을 보관하기 용이하다. 침대 하단엔 3개의 서랍과 2개의 벙커형 수납공간이 설치돼 있어 겨울용 옷가지나 침구류 등 부피가 크고 자주 꺼내지 않는 물건을 보관하기도 쉽다.

헤드보드 수납공간 중앙에는 침대 위에서 스마트 기기를 충전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USB 포트를 설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미디어 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을 만들기에 적합한 침대로 신학기를 맞은 자녀에게 안성맞춤이다.

컬러는 깔끔한 모노톤의 내추럴오크 및 화이트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자연스러우면서도 정제된 느낌의 오크 무늿결을 적용해 시각적으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전체적으로 밝고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색상 매치가 쉽고 다른 가구들과 조화롭게 어울린다.

자녀에게 좋은 잠자리를 선물할 매트리스 ‘듀오 테크 Ⅲ’

에이스침대 ‘듀오 테크 Ⅲ’는 아이들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듀오 테크 Ⅲ’는 아이들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수면의 질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매트리스는 신중히 선택할 필요가 있다. 특히 아이들은 규칙적인 수면을 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개인의 체형 및 수면 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사용해야 한다.

대표적인 모델이 자녀용 매트리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듀오 테크 Ⅲ’다. 듀오 테크 Ⅲ는 하이테크 공법과 올인원 공법이 동시에 적용된 고급형 제품으로 강력한 지지력과 안정적인 탄력을 제공하는 플러스 파워 스프링을 통해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상면은 하드 타입, 하면은 슈퍼 하드 타입의 투웨이 쿠션 공법이 반영돼 있어 양면을 뒤집어 가며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다.

또한 듀오 테크 Ⅲ는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100% 순수 양모인 슈프림 울이 양면 모두 적용돼 있어 4계절 내내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통기성 및 안락감을 향상시키는 통기성 메모리 폼 △부드러운 촉감과 모기의 접근을 최소화하는 모스키토 프리 원단 등의 소재 역시 수면 시 만족감을 더한다. 제품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자녀 방 크기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눕데이’ 프로모션 3월 20일까지 실시

에이스침대는 11일부터 20일까지 브랜드 대표 행사인 ‘눕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라인 몰에서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에이스침대를 구매한 고객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사은품은 구매 금액에 따라 증정된다. 1인용 침대 세트 기준으로 120만 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2만 원권, 160만 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이 제공된다. 또한 2인용 침대 세트 기준으로 250만 원 이상 구매 시 세사 차렵이불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인기 가전을 획득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총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LG 포제 TV(1명) △3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다이슨 에어랩(1명) △1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버즈 2 프로(3명)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제품 구입 후 자사 몰 행사 페이지 및 응모 플랫폼의 안내에 따라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침대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집愛 살다#인테리어#가구#가전#에이스침대#바치오#bma 1086-c#듀오 테크 ⅲ#눕데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