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이국적인 휴식 & 미식 프로모션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4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Cover Story]계수미 기자의 골든걸 힐링 스폿

23개의 오아시스 카바나는 프라이빗 풀과 널찍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카바나 이용 시 과일 플래터, 샴페인, 소프트 드링크 등이 제공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이하 반얀트리)에서 이국적인 분위기의 다채로운 휴식 &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얀트리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로 천혜의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있어 오롯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 카바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이 5월 6일 개장한다. 남산의 푸르른 전경이 펼쳐진 공간으로 최고 32°C의 온수를 제공해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메인 수영장과 유아 수영장이 분리돼 있으며, 메인 수영장은 길이 36m, 폭 15m, 유아 수영장은 길이 16m, 폭 17m 규모를 자랑한다.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카바나도 마련돼 있다. 반얀트리 회원 외에 객실 투숙객과 카바나 이용객이 입장할 수 있다.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의 풀빌라 느낌을 재현한 23개의 카바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가 함께 여유롭게 물놀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독립 공간이다. 프라이빗 풀과 널찍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카바나 이용 시 과일 플래터, 샴페인, 소프트 드링크 등이 제공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카바나는 10월 3일까지 운영한다.

최대 8명까지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는 호텔 최고층 문 바의 야외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의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 버블 나잇
메인 수영장 옆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은 수영 후 허기를 달래기 좋은 메뉴를 선보인다. 토마호크, 양갈비, 치킨, 새우, 폭립 등으로 구성된 바비큐 플래터와 마르게리타 피자, 바닷가재 새우 커리, 등갈비 해산물 라면 등 다양한 단품 메뉴, 음료를 판매한다.
여름 시즌에는 참숯 그릴에 구워낸 바비큐 요리와 식사 메뉴,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는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운영한다. 여름밤, 차가운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버블 나잇’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 & 카바나 패키지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권, 조식 2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카바나 주간 4인 이용권, 과일 플래터와 샴페인, 소프트 드링크, 간식 등으로 구성된 웰컴 테이블, 조식 2인 등이 포함된다. 두 패키지 모두 5월 6일~10월 3일 이용 가능.(카바나 패캐지는 매주 토·일요일 제외)

스위트 패밀리 패키지
‘스위트 패밀리 패키지’는 영유아 동반 가족에게 적합하다.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인룸 다이닝 조식, 영유아 화장품 세트가 제공된다. 네덜란드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 제품을 대여해주기도 한다.
스위트 패밀리 패키지는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인룸 다이닝 조식 2인, 영유아 화장품 브랜드 ‘디어비(Dear B)’ 스킨케어 3종 세트가 제공된다. 엑스트라 베드 1대,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있다. 네덜란드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와 협업해 영유아 동반 투숙객에게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5’, 쌍둥이용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5’ 등을 이용해 호텔 부지 내에서 아이와 느긋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부가부 스타더스트’ 침대 대여 서비스도 있다. 6월 23일까지.

로맨틱 생추어리 패키지
‘로맨틱 생추어리 패키지’에는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샴페인 1병과 치즈 플래터로 구성된 ‘인룸 샴페인 세트’가 제공된다. 객실에 반얀트리 시그니처 향의 인센스 스틱과 오일 버너가 비치돼 은은한 향을 즐기며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로맨틱 생추어리(Romantic Sanctuary) 패키지는 객실 1박,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샴페인 1병과 치즈 플래터로 구성된 ‘인룸 샴페인 세트’, 조식 2인이 제공된다.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에 반얀트리 시그니처 향을 지닌 인센스 스틱과 오일 버너가 비치돼 은은한 향을 즐기며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문 바 야외테라스에서~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
최대 8명까지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는 호텔 최고층 문 바의 야외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의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메뉴는 샐러드와 바비큐 플래터, 디저트, 맥주로 구성된다. 샐러드는 ‘부라타 치즈와 병아리콩 샐러드’, ‘훈제 연어와 엔다이브’, ‘버섯과 피스타치오 타르틴’이 제공된다. 바비큐 플래터는 쇠고기 채끝등심과 양갈비, 대하, 닭고기, 소시지, 채소 등으로 그릴에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다. 디저트는 초콜릿 무스 케이크, 헤이즐넛 다쿠아즈, 머스크 멜론이 준비된다. 맥주 8병이 제공된다. 10월 29일까지.(매주 월요일 제외. 이용 사흘 전까지 예약 필수)

그라넘 브런치 투 베트남
호텔 1층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베트남의 미식거리를 옮겨온 듯 풍성한 메뉴의 ‘그라넘 브런치 투 베트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1층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그라넘 브런치 투 베트남(Granum Brunch to Vietna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트남의 미식거리를 옮겨온 듯 풍성한 브런치를 선보인다. 메인 메뉴로 ‘베트남식 새우롤과 장어롤’, ‘타마린드 폭립과 볶음면’, ‘커리 랍스터와 모닝글로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반쎄오와 스파이시 피시 딥’, ‘레몬그라스 치킨 반미’ 등 다채로운 베트남식 요리와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쇠고기 쌀국수’, ‘새우 닭고기 짜조’, ‘갈릭 칠리 크랩’을 맛볼 수 있다. 디저트로 ‘칠리 피넛 초콜릿 토르테’, ‘스타아니스 크렘 브륄레’ 등이 제공된다. 베트남식 연유 커피와 차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6월 25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공휴일에 진행된다.


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반얀트리#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goldengirl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