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문화

“5년 만에 새롭게 부활”… 하이네켄. 신개념 뮤직 페스티벌 ‘스타믹스’ 개최

입력 2022-08-17 20:37업데이트 2022-08-17 20:39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센세이션·스타디움 이후 5년 만에 기획
케이팝부터 힙합·EDM까지 다양한 장르 구성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개최
뮤직 페스티벌 하이네켄 스타믹스 포스터
하이네켄코리아는 새로운 콘셉트 뮤직 페스티벌 ‘하이네켄 스타믹스(Heineken presents StarMixx)’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센세이션과 스타디움 등 차별화된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온 하이네켄이 5년 만에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리프레쉬 유어 뮤직(Refresh Your Music)’을 테마로 한 하이네켄 스타믹스는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음악 장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고 하이네켄 측은 소개했다.

뮤직 페스티벌 타이틀인 스타믹스는 하이네켄을 상징하는 ‘스타(Star)’와 다양한 음악 장르와 지역, 취향 등을 의미하는 ‘믹스(Mix)’를 합친 합성어다. 케이팝(K-POP)과 힙합, R&B, EDM 등 다양한 음악 장르 공연이 펼쳐진다. 각 장르를 대표하는 글로벌 톱 아티스트부터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까지 약 40여명이 무대를 꾸민다.

하이네켄은 이번 뮤질 페스티벌 기간 동안 Z세대를 타깃으로 최근 새롭게 선보인 하이네켄 실버와 논알콜 음료 하이네켄 0.0, 하이네켄 오리지널 등 다양해진 제품들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박지원 하이네켄코리아 상무는 “하이네켄은 음악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브랜드 특유의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며 “오랜만에 소비자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이전보다 새롭고 커진 스케일로 하이네켄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2022 하이네켄 스타믹스 참가 아티스트 라인업은 향후 순차적으로 발표 예정이다. 티켓은 오는 23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