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코로나 스트레스 훌훌… ‘페스티벌’ 즐기는 꿀팁 소개

입력 2022-05-23 03:00업데이트 2022-05-23 03:21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성동아 6월호, 여행지도 안내
여성동아 6월호(사진)가 기나긴 팬데믹 방역조치로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줄 페스티벌 특집을 마련했다. 가수 씨엘 박재범 선미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워터밤’(서울 잠실종합운동장)을 포함해 올여름 열리는 축제 소식을 풍성하게 담았다.

페스티벌을 더 짜릿하게 즐기는 데 도움이 될 패션 및 뷰티 정보도 소개한다. Z세대 패션 아이콘 ‘블랙핑크’ 제니를 비롯한 패셔니스타 10명의 페스티벌 룩 가이드, 짧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서 찾은 페스티벌용 헤어, 메이크업 요령을 망라했다. 여행 마니아가 추천하는 올여름 여행지도 안내한다. 워터파크, 리조트, 바다에서 돋보이게 하는 새로 나온 수영복들도 정리했다.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들의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커피업계의 ‘작은 거인’으로 불리는 2019년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 우승자 전주연, ‘젊치인(젊은+정치인)’ 육성에 나선 비영리단체 뉴웨이즈의 박혜민 대표, 세 아들의 엄마로 홈클리닝 업체를 창업해 성공한 연현주 청소연구소 대표가 일하는 여성으로서의 삶을 들려준다. 코미디언 이영자가 인정한 먹방 콘텐츠 크리에이터 히밥 인터뷰도 담았다.

이진수 기자 h2o@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