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평소 갖고 싶었던 명품, 저렴하게 빌려쓰자!

입력 2021-12-23 03:00업데이트 2021-12-23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본즈
31일까지 렌트잇 릴레이 이벤트
무료 이용권-할인쿠폰 등 증정
명품 전문 플랫폼 리본즈(대표 하동구)가 연말을 맞아 6일부터 31일까지 ‘2021 렌트잇 페스티벌’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4주간 순차적으로 리본즈의 명품 렌트 서비스인 ‘렌트잇’을 통해 샤넬, 루이비통, 생로랑, 구찌 등 명품 브랜드들을 할인 가격에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본즈의 렌트잇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명품 렌트 서비스로 원하는 명품을 원하는 일정에 맞춰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리저브’ 서비스와 매월 정액 결제를 통해 원하는 명품을 선택해 추가 비용 없이 대여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행사기간 ‘행운의 랜덤 뽑기’ 이벤트를 통해 렌트잇 무료이용권 및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여러 개의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함께 렌트할 수 있는 ‘1+1 이벤트’를 비롯해 ‘선착순 특가’, 인기 명품을 10일 동안 균일가로 이용할 수 있는 렌트잇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본즈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본즈 관계자는 “올 한 해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평소 렌트를 망설이던 다양한 명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본즈는 명품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 명품 판매는 물론이고 렌털을 기반으로 한 명품 단기 및 정기 구독 서비스, 리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5월에는 DSC인베스트먼트 등 투자사로부터 105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해 명품 에코시스템 생태계를 강화하는 데 나서고 있다.

렌트잇 서비스는 리본즈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대여 가능한 품목을 확인한 뒤 신청하면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은 리본즈 전문 감정팀 ‘아틀리에’의 철저한 검수를 거쳐 인증이 완료된 정품이다. 상품은 이용 신청 후 2∼3일 내에 원하는 장소에서 받아볼 수 있고 상품 배송 및 반납 모두 택배를 통해 간편하게 진행된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