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문화

정승환·권진아·샘김이 노래한 ‘윈터 미라클’…투썸플레이스, 광고 캠페인 공개

입력 2021-12-02 17:30업데이트 2021-12-02 17:31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남주혁,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윈터 미라클(Winter Miracle)’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희망과 기적의 메시지를 담은 ‘윈터 미라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전속모델 남주혁이 함께한 것은 물론,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음원이 더해져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시즌 테마 컬러인 ‘오렌지’를 배경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내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풍경과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정승환, 권진아, 샘김이 함께한 광고 삽입곡 ‘Your Winter, Our Miracle’은 캐럴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광고 영상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으며, 각자의 자리에서 일상으로의 회복을 위해 노력해온 모든 이들 덕분에 따뜻하고 아름다운 올겨울의 기적을 만들어냈다는 노래 가사를 담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과 음원 녹음 스케치 영상을 자사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도 관련 영상과 음원(MR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