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스킨케어 테크놀로지의 완성, 동인비 듀얼 안티에이징

글/신동구(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1-11-26 03:00수정 2021-11-26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nti-aging Care
피부에 나타나는 모든 시간, 미래와 현재의 노화를 케어하다
동인비 ‘듀얼 안티에이징(Dual anti-aging)’은 미래에 나타날 수 있는 피부 노화를 방어해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하는 ‘프리(Pre) 안티에이징’과, 피부에 나타나기 시작한 현재의 노화를 잠재우고 피부 탄력과 밀도를 채워주는 ‘인텐시브(Intensive) 안티에이징’이 더해졌다.
정관장 듀얼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실현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동인비에서 현재의 노화는 물론, 미래의 노화까지 케어하는 피부 안티에이징 솔루션 ‘듀얼 안티에이징(Dual anti-aging)’을 선보여 화제다. ‘듀얼 안티에이징’은 ‘피부 노화 현상이 직접적으로 나타나기 전부터 체계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하다.’는 점을 일깨워주며 뷰티업계의 화두로 떠올랐다.

정관장 피부 과학의 결정체
‘레드진세닉’ 탄생


동인비는 거친 피부를 달래주던 ‘외용홍삼정’의 탄생으로부터 약 122여년간 이어진 연구 끝에 홍삼 성분이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성분임을 알아내고 주름 및 탄력 개선 등과 같은 효능을 입증했다.

그리고 우리 땅에서 6번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이겨낸 정관장 6년근 홍삼 원료를 고집하며 얻은 브랜드 3대 시그니처 원료인 홍삼 한 뿌리에 오직 한 방울만 얻을 수 있는 ‘홍삼오일’과 홍삼의 증기를 응축시킨 독자적인 수분 베이스로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홍삼응축수’, 진한 생명력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홍삼진액’을 바탕으로 정관장 피부 과학의 결정체 ‘레드진세닉(Redgin-senic)TM’을 탄생시켰다. ‘레드진세닉’은 시간의 힘으로 응축한 홍삼 에너지가 깃들어 있는 진보된 홍삼 테크놀로지로, 밀도가 다른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한다.

주요기사
미래의 노화를 방어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프리 안티에이징의 대표 제품인 동인비의 자생 원액에센스.


피부 노화 징후가 나타나기 전부터
후까지 케어하는 ‘듀얼 안티에이징’
메커니즘 발견


동인비는 정관장 스킨케어 테크놀로지의 정수 ‘레드진세닉’을 통해 동인비의 독자적 안티에이징 솔루션이자 피부에 노화의 징후가 나타나기 전부터 후까지 케어하는 ‘듀얼 안티에이징’ 메커니즘을 발견했다.

‘듀얼 안티에이징’은 미래에 나타날 수 있는 피부 노화를 방어해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하는 ‘프리(Pre) 안티에이징’과, 피부에 나타나기 시작한 현재의 노화를 잠재우고 피부 탄력과 밀도를 채워주는 ‘인텐시브(Intensive) 안티에이징’이 더해진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프리’와 ‘인텐시브’로 안티에이징 단계를 이원화해 피부 상태와 고민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며 근본적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진화된 정관장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경험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이정훈 화장품사업실장은“‘듀얼 안티에이징’ 솔루션은 동인비의 근간이 되는 원료인 정관장 홍삼에 대한 높은 신뢰도와 호의를 바탕으로 탄생한 만큼 기존 동인비의 고객들의 수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며, “뛰어난 효능을 지니고 동시에 맞춤 케어가 가능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기다려왔던 시장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동인비 ‘프리’와 ‘인텐시브’
안티에이징이 더해진 ‘듀얼 안티에이징’



‘프리 안티에이징’솔루션은 미래의 노화를 방어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단계이다. 동인비의 ‘자생’라인이 대표 브랜드 라인이다. 자생라인은 홍삼의 자생에너지를 그대로 담아 탄성 피부를 만드는 핵심기술인 ‘RG진세노바이옴(Ginseno-Biome)TM’을 적용했다.

RG진세노바이옴은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의 활성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인 홍삼유효성분(홍삼향균파우더, 홍삼농축액 등)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동인비만의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채우고, 피부 탄성을 바로 세우며, 피부 광채를 깨우는‘3중 밀도 레이어링’효과를 전한다.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솔루션은 현재의 노화를 잠재워 피부에 탄력과 밀도를 채워주는 단계로, 심층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단계이다. 대표적인 라인은 ‘진’라인으로, 귀한 홍삼 성분의 에너지가 동인비 진만의 ‘탄성 리포좀’기술력을 만나 피부에 깊게 스며들어 탄탄하고 생기 넘치는 젊은 피부로 완성한다. 특히, 브랜드 시그니처 원료인 고농축 ‘홍삼진액’ 성분을 담은 농밀한 텍스처가 피부 노화 시계를 늦춰주며, 홍삼 원료에서 유래한 식물성 콜라겐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성분인 ‘홍삼콜라겐’을 비롯해 독자적인 추출기술로 피부 흡수율을 끌어올린 안티에이징 특화 원료를 함유해 프리미엄 밀도 케어를 선사한다.




동인비,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서


동인비는 ‘듀얼 안티에이징’ 솔루션에 특화된 신제품 출시와 라인 보강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진화된 정관장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앞세워 시장 내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겠다는 포부다.

글로벌 시장 확대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진출을 시작으로 미국 및 일본 ‘아마존’, 동남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라자다’(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 공식 입점하며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초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 선 케어, 클렌징 등 진귀한 홍삼 에너지를 전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춘 동인비는 전국 주요 백화점의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 라운지,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신동구(생활 칼럼니스트)
사진/동인비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anti-aging care#동인비 듀얼 안티에이징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