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아닌 홈캉스·결혼·이사 특수”… 까사미아, ‘슬기로운 집콕생활’ 프로모션 운영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8-09 23:22수정 2020-08-09 23:2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는 때 아닌 결혼·이사 특수를 맞아 이달 한 달간 ‘슬기로운 집콕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이’ 증가하고 지난 봄 시즌 미뤄진 결혼과 이사 등이 몰리면서 가구 업계가 이례적인 호황을 맞고 있다.

까사미아는 집콕족을 비롯해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신규 입주자들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주요 가구를 할인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마련했다. ‘까사미아 웨딩 클럽’에 가입한 신혼부부의 경우 신제품을 포함해 200만 원, 300만 원,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 15%,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사를 앞둔 소비자에게도 최대 20% 할인이 지원된다. 또한 100만~3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 마일리지 3만~9만 원이 주어진다.

주요 품목인 소파도 할인한다. 카사미아는 천연 애닐린 가죽을 100% 수작업으로 가공해 가죽 촉감과 색감을 살린 토페인 소파와 가죽의 고급스러운 느낌에 세련된 컬러를 입힌 몬타나 소파, 소재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메자벨르 소파 등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밖에 AV콘솔과 티테이블, 식탁 등이 포함된 리빙 가구도 특가 판매한다. 포지타노와 아시시 시리즈 등은 최대 40% 할인하고 헤링본과 발포드 등 식탁 제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100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마일리지 3만점을 추가 지급한다.

유형호 까사미아 영업전략팀장은 “여름철 결혼과 이사를 준비 중인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까사미아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상품성을 활용해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완성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