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를 지향하는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인기 제품을 8888원에 판매하는 ‘해피 비건 아워’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디어달리아88데이’ 이벤트는 8월 8일부터 15일까지 8일 간 디어달리아 공식몰에서 베스트 셀링 아이템 8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검색창에서 ‘디어달리아88데이’로 검색하면 ‘해피 비건 아워’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 돼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모이스처 선 로션’을 비롯하여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등 디어달리아 베스트셀러를 8888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블루밍 에디션(쿠션 파운데이션, 립밤 등 4종)과 선 로션 등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5종의 ‘비건 뷰티 스페셜 세트’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매주 새로운 선물이 증정되는 ‘1+1 위클리 스페셜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디어달리아는 이번 ‘해피 비건 아워’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비건 뷰티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제품 1개가 판매될 때마다 비건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서는 글로벌 비영리 비건 문화 협회인 ‘더 비건 소사이어티’에 1000원을 기부함으로써 동물 보호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 비건 소사이어티’는 1944년에 처음으로 ‘비건(vegan)’이라는 단어를 만든 단체로 ‘글로벌 비건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비건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장려하고 열악한 농장이나 실험실에서 구출한 동물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쉼터인 Farm Sanctuary를 지원하며 동물답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비영리 협회이다.
이와 관련해 디어달리아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동물보호단체 페타(PETA·동물의 윤리적 처우를 지지하는 사람들)의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인증을 받았다. 크루얼티 프리는 전 제품에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다는 의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