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래시가드로 태양으로부터 자유를∼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6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K2

래시가드는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 주고, 물놀이 시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감각적인 컬러 프린팅과 디자인, 몸매 라인 강조로 스타일 요소도 충족한다. 스타일과 기능성까지 갖춘 물놀이를 위한 만능 스윔 수트, K2 래시가드를 소개한다.

태양과 물속에서 자유로운 K2 레스큐 래시가드

‘레스큐(Rescue)’ 콘셉트로 선보인 K2의 래시가드는 워터 스포츠를 즐길 때 신체를 보호해 주는 완벽한 기능을 갖췄다. K2가 선보인 ‘레스큐(Rescue)’ 래시가드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물은 빠르게 건조시켜 체온을 유지해주는 기본 기능은 물론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활동을 할 때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대표 제품인 ‘레스큐360 래시가드’는 자외선(UV) 차단 기능을 갖춰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빠른 건조 기능과 우수한 땀 흡수 기능을 자랑한다. 신체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늘어나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자유로운 활동을 돕는다. 남성용은 화이트, 라임, 네이비 색상으로, 여성용은 화이트, 핑크, 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 5만9000원이다.

‘레스큐 집업 래시가드’는 기존 래시가드 대비 30% 정도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물에 젖었을 때도 처지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옆구리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를 적용하여 속건 기능을 강화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남성용은 화이트, 코발트 색상으로, 여성용은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라이트 핑크, 네이비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각 5만9000원, 7만9000원.

아쿠아슈즈, 물속에선 가볍고, 물 밖에선 멋스럽게!

휴가철 의류 못지않게 고민하게 되는 아이템은 바로 신발이다. 특히 여행을 가면 물놀이, 관광 등 다양한 상황이 생기는 만큼, TPO에 맞는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이 생긴다. 해변, 워터파크, 리조트 등 장소에 어울리는 신발이 따로 있으니 어떤 신발을 챙겨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K2는 꼭 챙겨야 할 슈즈로 ‘아쿠아슈즈’를 추천했다. 아쿠아슈즈는 지면은 물론 물가까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어 반드시 챙겨가야 할 아이템이다.

K2가 선보인 ‘윈드 쿨’은 인체공학적 배수 설계로 물 빠짐이 탁월하며 메시 소재를 적용한 속건 기능으로 계곡 트레킹, 해변, 산책 등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에 좋다. 또한 갑피에 X자 형태의 패턴으로 발목 지지력을 높여주는 X밴드 피팅과 내 발 모양에 꼭 맞춘 듯 발등부터 발뒤꿈치까지 감싸주어 밀착감을 높여주는 스마트 핏 시스템(SMART FIT)을 적용해 미끌리는 물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착화할 수 있다. 블랙, 카키, 베이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6만9000원.

호텔 또는 리조트 등에서 멋스럽고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예정이라면 슬립온 타입의 아쿠아슈즈가 유용하다. 가볍게 산책하거나,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방문할 때 등 다양한 활동 반경에 두루 어울리기 때문. K2는 세련된 스타일과 함께 편안함까지 놓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슬립온 ‘부프’를 추천했다. 원피스를 비롯한 어느 옷에도 매치하기 쉽고, 아웃솔에 미끄럼 방지 기능을 적용해 실내 풀장이나 풀 사이드 레스토랑에서도 미끄러질 염려가 없다. 그레이, 화이트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만9000원.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k2#래시가드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